세스코의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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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The Blue Ocean Strategy of
“세스코”소개Symbol
HistoryIdeology
Advantage
Situation
“세스코”의 변화 혁신 전략
Service
System
H.R .M
Promotion
Customer
“세스코”의 미래 전략
Why to
What to
Where to
Where to
Who to
Expand to
How to
Think to
본문내용
2003.04 중국 현지법인설립
2000.07 대중매체 광고시작
1999.07 방제서비스분야 ISO9002인증
1999.04 ㈜ 세스코 법인명 변경
1997.01.04 경영혁신
방제 서비스 다수의 살충/살서 시스템 해피콜 서비스 무료추가 서비스
요식업체 방제 서비스 3개월 이후 추가 해충 차단 유입 경로의 차단 청결 상태 유지
약제업체 방제 서비스 저독성 살충제 사용 최신약제의 지속적 투입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의 사용
가장 한국적 But 가장 국제적”
: 이사업체, 가구점 등(공동 마케팅)
: 나의 경험담 (세스코 랭킹)
: 세스코북 발간 - "즐거운 세스코"

“세스코존 마크를 노출시켜라”
: 업체들과 연계 일종의 등급마크
: 거부감 해소를 위한 지속적 노력

“세스코는 “○○○”이다!!” : 일상 생활속의 브랜드 침투 : 브랜드 가치 강화

모니터링 서비스 첨단 방제 모니터링 정기적 유해요소 체크 환불 보중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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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세스코의 부채율 0%, 주식상장無, 대리점 NO, 직영점 YES, 팀제 운영(팀장에게 전권위임)하는 경영전략을 구축했다.● 전찬혁전무는 4년간의 세스코맨의 경험을 바탕으로 해서 방제시스템의 메뉴얼을 완성시켰다. 2. 전문적인 회사● 국내 유일의 해충 관련 연구소-45개의 살충시스템, 35개의 살서 시스템을 적용하여 문제 해충을 제어함과 동시에 발생 근원지를 제어● 방제 시스템의 경쟁우위-인증시스템, 약제의 경쟁우위성공요인3. 인적자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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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경영] 세스코 서비스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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