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던힐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TP분석
2. 4P 분석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 본문내용
-
Package 색 변화
디자인(케이스의 디자인) : 매우불만족 1 2 3 4 5 매우만족
디자인에 대하여 ‘그저그렇다, 대체로 만족’이 많은 수를
차지함. 기존의 디자인 틀을 유지하면서 색상의 변화를 줌
기존의 회색 : 탁한 이미지 + 눈에 잘 띄지 않음
밝은 하늘색 : 타겟 연령층에 맞고 가시성 좋은 밝은 이미지
담배의 길이를 늘인다.
- 기존 던힐 1mg 의 단점 : 너무 금방 핀다. 길이가 짧다.
- 타사 저타르 제품와 비교
저타르 담배를 왜 (지속적으로) 피지 않는가? 에 대한 답변;;
1. 맛이 없다 2. 기존제품이 더 낫다
3. 잘 모른다 (저타르에 대한 무관심) 4. 너무 순하다
5. 핀것 같지 않다 6. 비싸다
맛이 없고, 핀 것 같지 않다는 답변이 가장 많음.
맛을 바꿀 수 없는 한계점 (제품 개발의 한계.)이 있다.
핀 것 같지 않다는 느낌을 줄이기 위해 담배 길이를 늘이도록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