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던힐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TP분석

2. 4P 분석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본문내용
Package 색 변화

디자인(케이스의 디자인) : 매우불만족 1 2 3 4 5 매우만족
디자인에 대하여 ‘그저그렇다, 대체로 만족’이 많은 수를
차지함. 기존의 디자인 틀을 유지하면서 색상의 변화를 줌

기존의 회색 : 탁한 이미지 + 눈에 잘 띄지 않음
밝은 하늘색 : 타겟 연령층에 맞고 가시성 좋은 밝은 이미지


담배의 길이를 늘인다.
- 기존 던힐 1mg 의 단점 : 너무 금방 핀다. 길이가 짧다.
- 타사 저타르 제품와 비교


저타르 담배를 왜 (지속적으로) 피지 않는가? 에 대한 답변;;
1. 맛이 없다 2. 기존제품이 더 낫다
3. 잘 모른다 (저타르에 대한 무관심) 4. 너무 순하다
5. 핀것 같지 않다 6. 비싸다

맛이 없고, 핀 것 같지 않다는 답변이 가장 많음.
맛을 바꿀 수 없는 한계점 (제품 개발의 한계.)이 있다.
핀 것 같지 않다는 느낌을 줄이기 위해 담배 길이를 늘이도록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KT&G의 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
  • 던힐 파이프 토바코(Dunhill Pipe Tobacco) 10여종을 Cigarettes에서 출시하였다. 이것은 한 갑 당 2만5000원의 고가 상품이다. 10종의 각기 독특한 맛과 향을 가진 최고급 제품과 메탈 소재의 밀폐된 고급 틴(Tin) 포장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시장을 개척하였다. 이러한 BAT 코리아의 플래그십 마케팅은 단순한 제품판매에서 벗어나 자사의 브랜드 가 가진 이미지를 정확하게 알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던힐 이외도 켄트, 휘네스 등 신규제품을 알리는 효

  • [국제경영] KT&G의 해외 진출 SWOT 분석과 전략
  • 사례를 통해 알 수 있는 주요 시사점은 크게 두 가지이다. 첫째, 현재 세계 6위권 담배업체인 KT&G는 지난 20여 년간 국내에서 다국적 담배회사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터득한 영업방식과 마케팅 노하우를 현지 시장 상황에 맞게 접목해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글로벌 담배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다. 둘째, KT&G에서 해외사업은 충분히 성장가능한 시장이며 5년 후 물량으로 국내 사업을 앞지를 것이다. KT&G의 해외에 중간 유통상에 의존하지 않는 직접 진

  • [국제경영] BAT와 KT&G 비교분석
  • 마케팅을 벌인 것이 효과적이었다.하지만 이러한 시장 점유율에 안심할 것이 아니다.외산담배의 점유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담배”등의 민간회사가 국내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이에 따라 KT&G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신제품 출시 등으로 다른 회사들과의경쟁에 대응해야 할 것이며 수출 확대에도 노력을 강화해야 할것이다. Ⅴ. 소송사례1. KT&G 판결의 주 내용 7년간 지루하게 계속됐던 담배소송에서 1심 재판부가 원고 패소판결

  • [글로벌지역연구] KT&G 성공사례 -BAT를 비교 분석
  • 마케팅을 벌인 것이 효과적이었다.하지만 이러한 시장 점유율에 안심할 것이 아니다.외산담배의 점유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담배”등의 민간회사가 국내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이에 따라 KT&G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신제품 출시 등으로 다른 회사들과의경쟁에 대응해야 할 것이며 수출 확대에도 노력을 강화해야 할것이다. Ⅴ. 소송사례1. KT&G 판결의 주 내용 7년간 지루하게 계속됐던 담배소송에서 1심 재판부가 원고 패소판결

  • [마케팅]담배 `THIS 디스` 브랜드 전략
  • 던힐이나 말보로를 피우는 경우가 흔한데, 이를 넘어서 우리가 추구하는 이미지의 캐릭터가 디스 프리미엄을 피우는 모습을 내보내야 한다.V. 결 론KT&G(한국담배인삼공사)는 과거 공기업으로서, 담배제조권리를 독점하고 외산 담배에 비해 갖가지 혜택을 누렸기 때문에 마케팅에 대해 그다지 큰 비중을 두지 않았다. 그런데 최근 담배 제조 독점권이 폐지되고 금연 열풍이 거세게 불어 닥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외산 담배들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앞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