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랜드 후아유 브랜드전략 및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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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WHO.A.U

본론1 : SPA형 브랜드 – WHO.A.U

본론2 : WHO.A.U 브랜드 전략

본론3 : WHO .A .U의 Marketing MIX 전략

결론 : 전략 분석 및 대안 도출

본문내용
WHO.A.U 등장

이랜드 다브랜드 전략의 실패
- 97년 당시 4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
- 브랜드 관리의 부실로 인해 실패
지오다노의 등장
중저가 패션시장의 주도
WHO.A.U 의 설립
IMF 이후 위기 극복을 위해 기획한 브랜드
미국 WHO.A.U International과 합작하여 런칭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기획, 생산, 판매 등을 한 회사에서 모두 담당하고, 생산된 물건을 그 회사의 자체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하는 것

WHO.A.U의 브랜드 전략

철저하게 이랜드의 브랜드라는 사실을 숨김
이랜드와 WHO.A.U 홈페이지에서도 각자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음

10~20대의 대학생들을 대상
Vintage 스타일의 자연스럽고 활동적인 의류 선호
- 구매력이 높음
- 가격 민감도가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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