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랜드 후아유 브랜드전략 및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WHO.A.U
본론1 : SPA형 브랜드 – WHO.A.U
본론2 : WHO.A.U 브랜드 전략
본론3 : WHO .A .U의 Marketing MIX 전략
결론 : 전략 분석 및 대안 도출
- 본문내용
-
WHO.A.U 등장
이랜드 다브랜드 전략의 실패
- 97년 당시 4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
- 브랜드 관리의 부실로 인해 실패
지오다노의 등장
중저가 패션시장의 주도
WHO.A.U 의 설립
IMF 이후 위기 극복을 위해 기획한 브랜드
미국 WHO.A.U International과 합작하여 런칭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기획, 생산, 판매 등을 한 회사에서 모두 담당하고, 생산된 물건을 그 회사의 자체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하는 것
WHO.A.U의 브랜드 전략
철저하게 이랜드의 브랜드라는 사실을 숨김
이랜드와 WHO.A.U 홈페이지에서도 각자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음
10~20대의 대학생들을 대상
Vintage 스타일의 자연스럽고 활동적인 의류 선호
- 구매력이 높음
- 가격 민감도가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