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gs홈쇼핑 유통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개요
환경분석
자사분석
출점전략
MD
물류시스템
경쟁업체 분석
문제점과 개선방안
- 본문내용
-
백화점의 성장세 둔화
대형 3사 위주의 안정적 시장구도
할인점과 홈쇼핑 업체의 영향으로 시장의 점유율 감소
할인점의 과점화 지속
대형 유통망의 기존 업체들의 시장 점유율 확대 및 지속
외국자본계 업체와 토착 기업 간의 치열한 경쟁
홈쇼핑업체의 경쟁 본격화
CA-TV 홈쇼핑 시장 성숙기 진입
후발업체의 약진으로 기존 업체의 점유율은 감소하였으나, 홈쇼핑 시장 자체 팽창
2007년까지 연 평균 8.4%정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구매매체 변화 추이
재래시장 비중감소
슈퍼마켓, 편의점 / 백화점의 성장세는 꾸준히 지속되나 정도 미약
대형 할인점 / 홈쇼핑의 급격한 성장세
2) TV 홈쇼핑 시장 분석
유통의 3차 혁명과 홈쇼핑
홈쇼핑 성과와 그 원인
- 뉴미디어의 확산
- 소비자 소비패턴의 변화
-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3) 소비자 환경분석
소비자는 냉정하다
소비자의 만족감 최대화
OR가 아닌 AND의 가치 제공
불가능한 소비패턴 예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