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JAL항공의 SWOT, 4P,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저희가 정말 고생해서 만든 레포트 입니다.
질적으로 우수하고 양적으로도 아주 만족하실겁니다.
좋은 점수 받으세요^^
목차
서론
1. JAL 항공 소개 및 개요
2. JAL 항공의 연혁
3. JAL 설립 이념과 경영 이념
4. 보유항공기

본론
1. JAL 항공 경영실적 (영업수익, 여객이용객수)
2. SWOT 분석
3. 4P

결론
본문내용
강점.
-고객을 위한 편의 제공
나리타, 오사카 공항을 경유해서 유럽에 취항하는 경우 일본에서 당일 연결이 안 될 경우 호텔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일본을 경유하기 때문에 다른 항공사에 비해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일본에서의 스톱오버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유럽과 일본의 여행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취항지역이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다.
참고문헌
JAL 공식홈페이지.
수많은 뉴스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외로 별로 자세하지 않아요..
  • kmg***
    (2013.05.19 12:30:5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kakiz***
    (2008.04.16 13:09:1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아시아나 항공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목 차Ⅰ. 서 론1. 아시아나는 어떠한 기업인가?2. 성장과 발전3. 아시아나의 영업개황4. 사업영역 5. 사회공헌활동6. 제휴현황7. 재무현황Ⅱ. 본 론1. 환경 분석(1) 항공산업의 현황(2) 세계 항공산업의 지각 변동(3) 국내 항공업계 현황(4) 아시아나의 4P 분석(5) 아시아나의 SWOT 분석2. 촉진 전략 분석 3.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Ⅲ. 결 론 1. 전망 2. 추천전략Ⅰ. 서론1. 아시아나는 어떠한 기업인가?(1) 회사개요회사는 1988년 2월 17일 설립되어 동년 2

  • [촉진전략] 아시아나항공 촉진관리
  • 목 차Ⅰ. 서 론1. 아시아나는 어떠한 기업인가?2. 성장과 발전3. 아시아나의 영업개황4. 사업영역 5. 사회공헌활동6. 제휴현황7. 재무현황Ⅱ. 본 론1. 환경 분석(1) 항공산업의 현황(2) 세계 항공산업의 지각 변동(3) 국내 항공업계 현황(4) 아시아나의 4P 분석(5) 아시아나의 SWOT 분석2. 촉진 전략 분석 3.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Ⅲ. 결 론 1. 전망 2. 추천전략Ⅰ. 서론1. 아시아나는 어떠한 기업인가?(1) 회사개요회사는 1988년 2월 17일 설립되어 동년 2

  • 제주항공 기업현황분석과 성공요인/ 제주항공 마케팅전략사례와 기업전략연구/ 제주항공 미래전략과 느낀점
  •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경쟁상황분석5. 제주항공 기업전략의 성공요인분석6. 제주항공의 경쟁우위전략7.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8. 제주항공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문제점(2) 해결방안9. 결론과 느낀점1. 제주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제주항공은 2005년에 창립된 애경그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 설립한 민관합작기업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에 이은 세 번째 국적항공사다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 CONTENTS Ⅰ. 회사 소개Ⅴ. STP 전략 Ⅳ. 마케팅 전략Ⅲ. 4P 분석Ⅱ. 항공 시장 분석Ⅳ. SWOT 분석1. 대한항공의 연혁과 사업소개 1) 연혁2) 사업소개3) 주요 현황2. 기업이념Ⅰ. 회 사 소 개1. 대한항공의 연혁과 사업소개1) 연 혁1969.03 -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1973.05 - B747 점보 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1989.03 - 창립 20주년1990.09 - 신 CRS(Computer Reservation System) 운영1991 년 - 화물수송량 세계

  • [마케팅]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항공기의 운항 노선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것이 공항과의 계약으로 공항과의 협력도 매우 중요하다.(5) 구매자 교섭력특히 항공편을 구매하는 국내 고객들은 선택의 폭이 넓지 않기 때문에 협상력이 높지 않다. 구매자들은 항공사에서 미리 정해놓은 시간표에 의해서 서비스를 제공받고, 국내선의 경우는 아직까지는 많은 저가항공사가 존재 하지 않기에 협상력은 항공사에 기울게 된다.3. SWOT 분석(1) Strength1) 제주도에 기반을 두고 시 및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