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내셔널의 바비리스 유통전략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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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회사소개
1. 설립취지 및 사업 목표
2. 기업 Vision, Mission, Goal.
3. 회사 연혁
4. 기업 조직 구조도

Ⅱ. 이미용 가전 시장 현황
1. 시장규모 : On/Off Line 합해 900억원.
2. 시장구도
3. 시장 현황

Ⅲ. 유통전략
1. 아인스 인터내셔널의 기본 유통 전략
2. 유통 차별화 전략
3. 전략에 따른 Misson
4. 마케팅 리서치를 토대로 이루어지는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Ⅳ. 마케팅 리서치
1.신제품 런칭 및 유통 차별화 사례 2705K(이온 에어 스타일러)STP전략 수립(사례)
2. 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통한 차별화 (에어브러쉬 사례 )- 니치 마켓의 개발
Ⅴ. 결론
본문내용
# 들어가기 전에

아인스 인터내셔널은 프랑스의 이미용기기 회사 바비리스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한국에서 바비리스 제품의 유통을 맡고 있는 회사이다. 한국의 중소 기업으로서 여타 이미용 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대기업들을 상대로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 가장 크게 중점을 둔 부분이 바로 소비자에 대한 인식 조사였다.

회사의 기본적인 판매 전략과 마케팅 툴에 따라 실시된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바비리스의 시장 점유율은 이미용 기기 제품들 가운데서 선발 주자들을 제치고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런 아인스 인터내셔널의 바비리스 유통전략과 소비자 리서치 자료를 통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해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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