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내셔널의 바비리스 유통전략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03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소개
1. 설립취지 및 사업 목표
2. 기업 Vision, Mission, Goal.
3. 회사 연혁
4. 기업 조직 구조도
Ⅱ. 이미용 가전 시장 현황
1. 시장규모 : On/Off Line 합해 900억원.
2. 시장구도
3. 시장 현황
Ⅲ. 유통전략
1. 아인스 인터내셔널의 기본 유통 전략
2. 유통 차별화 전략
3. 전략에 따른 Misson
4. 마케팅 리서치를 토대로 이루어지는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Ⅳ. 마케팅 리서치
1.신제품 런칭 및 유통 차별화 사례 2705K(이온 에어 스타일러)STP전략 수립(사례)
2. 브랜드 인지도 조사를 통한 차별화 (에어브러쉬 사례 )- 니치 마켓의 개발
Ⅴ. 결론
- 본문내용
-
# 들어가기 전에
아인스 인터내셔널은 프랑스의 이미용기기 회사 바비리스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한국에서 바비리스 제품의 유통을 맡고 있는 회사이다. 한국의 중소 기업으로서 여타 이미용 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대기업들을 상대로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 가장 크게 중점을 둔 부분이 바로 소비자에 대한 인식 조사였다.
회사의 기본적인 판매 전략과 마케팅 툴에 따라 실시된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바비리스의 시장 점유율은 이미용 기기 제품들 가운데서 선발 주자들을 제치고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런 아인스 인터내셔널의 바비리스 유통전략과 소비자 리서치 자료를 통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