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숲의 왕`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3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숲의 왕』은 에피쿠로스의 정원에 사는 ‘숲의 형제단’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어느 비가 오는 날 황기윤 기자의 소개로 성우가 에피쿠로스의 정원을 찾는다. 에피쿠로스 정원은 기린․후산 지역에 걸쳐져 있는, 정원이라 하기엔 조금큰 산이다. 이 정원에는 숲의 형제단이 살고 잇다. 숲의 형제단은 여러명의 사람과, 짐승이 함께다. 그들은 서로를 이름대신에 별명으로 부른다. 닥터그린과 오르페, 산지기 노인, 가문비, 성치, 깡통, 누룩소와 새로 입단한 성우와 별명이 나오지 않는 준하가 돼지 다루와 당나귀 플라테로와 함께 살고 있다.
에피쿠로스의 정원은 그 어감만으로도 현실이 아닌 것처럼 느껴진다. 다른 사람들의 이름에서도 그런 느낌이 있는데, 순 우리말 외에 그리스나 로마어의 어감이 느껴지는, 이를테면 오르페나 플라테로가 그렇다. 에피쿠로스 정원은 현실이 아니라 작가의 상상일지도 모른다.
숲의 형제단은 친환경적인 생활을 하며, 환경운동을 하고 있다. 처음 성우는 입단하기 위해 모든 도시적 요소를 버리는 의식을 치러야 했다. 잠자리를 쓰는 법이나, 화장실을 쓰는 법 등을 말이다. 성우는 닥터그린과 그 외 여러 사람들로부터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듣는다. 성우가 숲의 형제단에 입단한지 얼마 안되어 정원 일대를 리조트장으로 건설한다는 계획이 발표된다. 본격적인 사건의 시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고전의이해 4학년] 교육고전의 이해 교재에 소개된 공자, 지눌, 이황, 이이의 저서 중 1권을 선택하여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시오 - 지눌의 수심결
  • 교육고전의이해 4학년 교육고전의 이해 교재에 소개된 공자, 지눌, 이황, 이이의 저서 중 1권을 선택하여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시오. - 지눌의 수심결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지눌의 수심결2. 지눌의 수심결 독후감1) 주요사상2) 독후감3. 시사점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수심결」은 문답식으로 되어 있다. 지눌이 물어보고 스스로 답하는 자문자답의 형식으로 아홉 가지의 질문과 아홉 가지의 답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심결」의 주요사상은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독후감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 파일 하나로 모든 고민은 끝~!
  • 을 법한 그런 여행을 하고 싶다.나는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라는 책이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레임을 불어넣어주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하루키의 솔직담백한 여행썰(?)을 들으면 내가 그 나라에 여행을 떠나있는 기분이든다. 독자로 하여금 여행의 동기를 제공해주는 잘 쓰여진 여행에세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첫째, 나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굉장한 팬이다. ‘노르웨이의 숲’이라는 책을 읽고 부터 그에게 빠지게 되어 그가 쓴 소설

  • 독후감,서평 27권 135페이지 분량 (국부론,총균쇠,선량한 차별주의자,자유론,동물농장,에밀,논어,이기적 유전자 등등 독후감 모듬)
  • 을까 서평(26) 구운몽 서평(27) 개인주의자 선언 서평(1) 국부론 서평1. 국부론 책소개2. 국부론 목차별 내용요약(1) 1편 내용요약(2) 2편 내용요약(3) 3편 내용요약(4) 4편 내용요약(5) 4편 내용요약3. 국부론에서 강조하는 개념4. 국부론의 한계점과 비평5.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1. 국부론 책소개국부론은 영국의 정치경제학자이자 도덕철학자이며 경제학의 아버지라고도 불리는 애덤스미스가 자본주의 사회에 대해 체계적으로 파악한 경제이론서

  • 한시의 형식과 미학
  • 을 슬퍼하는 도망시도 여기에 포함)우언시가공의 인물이나 사물에 빗대어서 생각과 감정을 우의적으로 전달하는 우언시철리시철학적 이치를 전하는 시(유교적 도리의 수련과정을 노래한 도학시, 선적 깨달음의 과정이나 깨달음 이후의 풍광을 노래한 선시, 도가적인 사유나 상상력을 표현한 도가풍시도 여기에 포함됨)제화시그림의 뜻을 풀이하거나 감상을 적은 시독후시서적을 읽고 난 뒤의 독후감을 시로 적음증답시가족이나 친구, 지인과

  • (서평)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 숲을 거닐다23. 진정한 페미니스트24. 불편해도 괜찮아25. 조선의 뒷골목의 풍경26. 천사와 악마27. 체르노빌의 아이들28. 다빈치코드29. 자아를 되찾은 아이30. 부의 미래31.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32. 엄마를 부탁해33. 주홍글씨34. 카이스트 천재들의 수학공식 7가지35. 한순간 바람이 되어라36.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37. 나는 신기한 물질을 만들고 싶다38. 다영이의 이슬람여행39. 성자가 된 청소부40. 조선왕들의 생로병사야생초 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