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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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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형 | 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 |
- [보건교육 B형] 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 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
- 2015-03-15
참고자료
(방통대 2019-1)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 교육
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 이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직업환경미화원성별남성연령만 40세 ~ 45세업무 경력약 10년 ~ 20년 4. PRECEDE-PROCEED 모형에 적용한 XX시 환경미화원 기사 중 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 이상)를 맞이하는 집단을 위한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의 계획 과정1) 1단계: 사회적 사정-삶
2019년 방송대 보건교육B형] 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B형 생애전환기대상인구 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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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Ⅰ. 서 론 – 보건교육Ⅱ. 본 론 -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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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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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교육4B 생애전환기대상인구 40대 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0k환경보건학과 보건교육4B형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
(방통대)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
환경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육 B형생애전환기대상인구(40대이상)의 건강검진에 대한 보건교육Ⅰ. 서론Ⅱ. 본론1. 생애전환기(60세 이상) 여성의 건강상태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2. 1단계 :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1) 건강증진에 대한 사회적 진단2) 여성노인의 특성 및 건강증진 생활양식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