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홈쇼핑에 대한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깔끔한 느낌을 준다. 또한 구성면에서는 체계적인 화면 분할구성이 이루어지지 않아 한눈에 들어오지 않는 점이 부족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상품의 카테고리는 컴퓨터, 식품, 레저 스포츠 용품, 가전용품, 문화용품, 의류, 패션잡화, 서비스 등 13개의 상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품의 분류가 명확해서 찾기 쉬게되어 있으며 비교적 많은 컨텐츠 내용에 비하여 네비게이션 템플릿을 단순화해 쉽고 간편한 이용을 배려하고 있다. 또한 TV홈쇼핑을 생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
블루베리 머핀과 함께 카라멜 첨가 커피를 판매한다든지, 가게 안에선 여전히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하지만 길거리 쪽 의자에서 마음대로 연기를 내뿜을 수 있게 하고 있다.“관광의 중심지서 브랜드 이미지 구축”스타벅스가 프랑스의 문을 두드릴 때, 이미 지난 1994년 창립된 토착 브랜드 콜럼버스 카페가 확고한 뿌리를 내리고 있었다. 과거 10년 동안 30개 점포로 그 수를 늘렸던 콜럼버스 가맹점 가운데 여러 곳이 문을 닫아 24곳으로 줄어들었다.
- 색채심리와현대생활 2021 강의요약본
화이트- 왜 한국 사람들은 원색이 아닌 무채색을 좋아할까?- 나라마다 민족마다 좋아하는 색깔이 다름* 나라별 선호색- 이탈리아: 붉은 색: 이탈리아 국민들이 다혈질이고 쉽게 흥분하는 경향이 강한 편: 페라리 상징색: 빨강- 프랑스: 베티 블루(파란색): 자기들만의 독특한 색상이나 이미지로 대변- 독일: 부지런함, 철저함으로 대변: 실버: 평범함의 상징이나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내는 게르만족 특성이 묻어남- 영국: 녹색: 재규어 기본 컬
- 화이트 엘로우 피피티 템플릿
빗살무늬PPT템플릿1Contents.1. 4단계의 프로세스2. 은근인포그래픽3. 사각형X2그래프4. Olny 텍스트5. Instagram style21. 4단계의 프로세스업데이트가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변명한 장표에요.이번 템플릿의 주인공은 바로 빗금. 도형의 채우기 옵션에서 패턴 채우기를 눌러보세요.2단계3단계1단계4단계여기가 문제의 구간.그리고 되풀이되는 고민!결심작성고민포기그래 6월부터올리자이번 달은 워밍업으로간단한 걸 해야겠다.블로그
- 블루 피피티 템플릿
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01. 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01. PRESEN02. 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03. 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01. PRESEN02. PRESEN01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02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ESENTATION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