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마케팅에 활용되면서 배우나 가수, 모델 등 잘 알려진 유명인 이외에 파워블로거나 팔로우수가 많은 영향력자(influencer)를 SNS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2~3명 정도의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어떠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지 분석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기존 마케팅전략의 차이점을 정리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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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마케팅에 활용되면서 배우나 가수, 모델 등 잘 알려진 유명인 이외에 파워블로거나 팔로우수가 많은 영향력자(influencer)를 SNS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2~3명 정도의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어떠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지 분석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기존 마케팅전략의 차이점을 정리해봅시다
목차
1. 서론
2. 본론
2.1.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형태와 진행 방식
2.2. 선정된 인플루언서 분석
2.3.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기존 마케팅전략의 차이점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서론
최근 몇 년간 소셜 미디어의 급격한 발전으로 인해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플랫폼은 개인 간의 소통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등의 플랫폼을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기업들 사이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최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마케팅에 활용되면서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또한 이러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기존의 마케팅 전략과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참고문헌
4. 참고문헌
김영진,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마케팅저널, 2020.
이지현, "SNS 활용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효과에 관한 연구", 소통과리더십연구, 2019.
박지영,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증대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학연구,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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