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마케팅에 활용되면서 배우나 가수, 모델 등 잘 알려진 유명인 이외에 파워블로거나 팔로우수가 많은 영향력자(influencer)를 SNS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2~3명 정도의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어떠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지 분석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기존 마케팅전략의 차이점을 정리해봅시다 또한 이러한 마케팅의 효과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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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레포트 / 과제
본문내용
서론
현재는 SNS가 더욱 발전함에 따라 기업들은 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시행해야 함으로써 적극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대중들과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보다 빠르고 직접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며, 따라서 이를 이용한 기업들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이번 분석에서는 몇몇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그들의 활용 방식을 살펴보고, 기존 마케팅전략과의 차이점, 효과와 부작용 등을 분석해보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대중들과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 구상 및 효율적인 활용 방안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본론:
참고문헌
참고자료
- 이승윤·안정기,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넥서스, 2018
- 황봄,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 라온북, 2019
- Vivian Michaels, “The 5 Most Important Benefits Of Influencer Marketing”, social media explorer, October 18, 2017
- https://digibition1111.tistory.com/26
- 김수현, “”인플루언서 효과 없네” 광고끊는 기업들”, 머니투데이, 2019년 10월 23일
- https://mground.kr/38369/
- 서믿음, “인플루언서 마케팅 논란… 장사꾼과 인플루언서, 뭐가 다를까?”, 독서신문, 2019년 5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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