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교재 6 7 12 13장에 대하여 각 장별로 1페이지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0 / 2024.02.10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평생교육원,학점은행제,방통대 과제물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본문내용
무역학과 국제광고론3공통
Ⅰ. 서 론
Ⅱ. 본 론
Ⅲ. 결 론
Ⅰ. 서 론
광고는 어원상 사람들의 주목을 끌어서 널리 알린다 는 의미를 갖고 있다. 광고에 대한 정의는 여러 학자들 및 학회에 따라 다양하게 내려지고 있는데, 초기에 광고에 대한 정의를 내린 알렉산더에 의하면 광고란 명시된 광고주(스폰서)가 유료로 행하는 조직,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에 대한 비대인적 커뮤니케이션 형태로 정의된다. 알렉산더 외에도 많은 학자들은 다양하게 광고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있으나 그들의 정의는 공통적으로 세가지 개념을 제시하고 있다. 그것은 광고가 유로 라는 것, 비대인적이라는 것, 그리고 광고주의 명시 또는 확인 가능한 광고주 라는 것이다. 기 개념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우선 유료란 말은 광고 메시지를 게재하는 지면 또는 시간이 구매되어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즉 광고 메시지는 그 자체로 소비자에게 전달될 수 없고 인쇄매체의 지면이나 방송매채의 시간 등을 통해 전달된다. 이때 광고주는 매체사에 지면이나 시간에 대한 비용을 반드시 지불해야된다. 다음으로 비대인적이라는 개념은 광고가 불특정다수의 개인들에게 동시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매스미디어를 통해 전달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제품의 매출 시장을 위해서는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깊은 이미지를 심어주어 제품 매출로 이어지기도 한다. 다시말해 제품의 상호명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다는 뜻이다. 이처럼 세상 모든 사물에는 각자 나름대로 이름이 있다. 그 이름은 최초의 누군가에 의하여 붙여져 많은 사람들이 약속처럼 부르는 이름이 됐다. 아래 본론에서는 국제광고론3 공통 교재 6, 7, 12, 13장에 대해 각 장별로 1페이지(총 4페이지) 이상으로 요약하고, 본인 생각(의견)을 1페이지 이상 추가해 총 5페이지 이상 기술해보도록 하겠다.
Ⅱ. 본 론
1. 제10장 브랜드 네이밍과 상표출원
사업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브랜드네이밍, “브랜딩”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브랜딩은 소비자의 머릿속에서 시작하여 감정적으로 느끼게 되는 것을 말한다. 소비자는 잘 쌓아둔 브랜딩에 대하여 편안, 충성, 신뢰감을 느끼게 되고, 그런 감정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가지게 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내 브랜드의 이미지, 가치를 만들게 되어지는 것이다. 그래서 브랜딩을 하기 전, 브랜드 네이밍 또한 매우 중요한 부분의 하나이다. 브랜드네이밍, 사업에서 꼭 필요한 과정 상표등록이다. 상표출원, 상표등록 이라고 대게 말하고 있는데, 브랜드의 이름이 생겼다면, 서둘러 상표등록을 받아야 한다. 상표등록의 과정 중 먼저 진행 하여야 하는 상표출원이 있다. 등록하고자 하는 상표를 특허청에 내용을 접수하는 “상표출원” 이 과정을 거쳐 심사를 거쳐 거절이유통지를 받지 않고 넘어간다면 진행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상표등록”이다.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 듣고, 보고, 만지고, 숨쉬고, 맛보며, 느끼는 시청촉각을 충분히 고려하여야 한다. 이름을 부르면 저절로 연상이 되어지고 오랫동안 기억하기 쉬운 게 좋다. 발음에 장애가 생기면 곤란하므로 외국인에게도 발음을 들어보고 쉽게 불리는 지 알아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때로는 숫자나 기호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NOM이나 난닝구 등과 같이 일종의 카타르시스를 발생하는 네이밍도 혁신적인 방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3년 2학기 방송통신대 글로벌스타트업 기말과제물)글로벌스타트업 교재 제12장부터 제15장까지 내용을 A4기준 5페이지 이상으로 요약하시오 교재 각 장별로 1페이지 이상 요약 총 4페이지 이상 요약 본인 의견을 1페이지 이상 작성 총 5페이지 이상
  • 2023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A4용지 편집 사용교과목명:글로벌스타트업학번:성명:연락처:글로벌스타트업 교재 제12장부터 제15장까지 내용을 A4기준 5페이지 이상으로 요약하시오. 교재 각 장별로 1페이지 이상 요약하여 총 4페이지 이상 요약하고, 본인 의견을 1페이지 이상 작성하여 총 5페이지 이상으로 요약하시오.1. 교재 제12장, 영업은 ○○○다1) 요약 2) 본인 의견2. 교재 제13장, 0201) 요약 2) 본인 의견3. 교재 제

  • 무역개론 레포트
  • 론학 과:전자상거래학 번:이 름:제 출 일:2003. 06. 24담당교수:목 차제1부 무역이론 및 환경☞ 제1장 무역의 개념과 무역학의 성격☞ 제2장 무역이론☞ 제3장 무역정책☞ 제4장 외 환☞ 제5장 국제수지☞ 제6장 국제 경제환경제2부 무 역 전 략☞ 제7장 기업의 세계화☞ 제8장 해외시장 진입전략☞ 제9장 수출마케팅전략제3부 무 역 관 리☞ 제10장 무역관리제도와 수출입절차☞ 제11장 무역계약☞ 제12장 국제운송과 보험☞ 제13장 무역대금결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각하는 너나태주 대표 시선집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아큐정전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나비정원1시간 책 쓰기의 힘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걱정이 많아 걱정인 당신에게말의 내공서른, 난 아직도천사들의 제국아들러 심리학 입문골든아워총, 균, 쇠이방인한 권으로 정리하는4차 산업혁명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용의자 X의 헌신공부머리 독서법

  • [조직행동론] 무역경영사
  • 조 직 행 동 론-무역경영사목 차제 1장 조직행동의 기초연구제 2장 개인행동의 기초제 3장 지각과 학습제 4장 태도, 가치관 및 퍼스널리티제 5장 모티베이션제 6장 집단행동의 기초제 7장 소집단과 팀제 8장 리더십제 9장 커뮤니케이션제 10장 갈등관리제 11장 조직구조와 조직설계제 12장 조직개발제 13장 조직문화별 첨 : 회의록제 1장 조직행동의 기초제 1절 조직행동연구의 의의제 2절 조직행동연구의 성격제 3절 조직행동연구의 접근 방법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