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의사소통에 있어 장점과 단점이 있다면 무엇이 있는지 비교 토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2 / 2023.08.02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들여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Ⅰ. 서론
현대사회에서 스마트폰은 일상생활 속 필수품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그 사용 빈도가 높다. 이러한 스마트폰은 사람들과의 소통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최근 들어 인터넷 커뮤니티나 SNS 등 온라인상에서의 대화가 증가하면서 오프라인상의 직접 대면보다 더 친밀한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상대방의 얼굴을 보지 않고 목소리만 듣는 비대면 상황이기 때문에 감정 표현이 제한되고 오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문제점도 제기되고 있다. 따라서 본 과제에서는 스마트폰이 의사소통에 있어 장점과 단점이 있다면 무엇이 있는지 비교 토론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연구방법론] 대학 수업에서의 소통 개선을 위한 트위터의 도입 및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 소통이 쉬워 참 좋다.”기존의 수업들에서 쌍방향 의사소통이 얼마나 절실했는지를 간접적으로 엿볼 수 있었던 답변들이었다. 올바른 지식의 전달과 그에 대한 비판적 사고가 이루어지는 공간이 ‘수업’이라면, 결국에는 교수, 학생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야 할 텐데 의사소통이 원활한 특징을 지닌 SNS의 하나인 트위터가 이 기능을 잘 수행하고 있음이 드러났다.4.3. 스마트폰 보유 여부와 트위터 이용간의 상관관계4.3.1. 스마트폰으

  • 2024년 한국전력공사 83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가요?■ 유사질문 주위에서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답변요령1) 보통 꼼꼼함, 계획성, 소통력, 책임감을 어필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면접관의 꼬리질문이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2) 따라서 추가 질문을 대비해 자신의 경험을 정말 자세히 정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예시의 지원자는 장부를 재검토하고 개편했다고 하는데, 이와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재검토했죠?’ 라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3)

  • 문화와 커뮤니케이션 매체
  • 비교적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고 있는 사례라 할 수 있다. 하지만 매일 변화하는 민감한 수요가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산업적 특성을 고려한다면 가장 적합한 매체와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된다. Ⅲ. 매듭짓기 - “ 어떤 방법과 매체가 가장 훌륭한가 ”지금까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들과 각 국의 문화적 배경, 산업적 배경, 기업의 목표에 따라 각 커뮤니케이션이 선택되고 이용되고 있음을 알아보았다.오늘날

  •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조직문화 보고서
  • 스마트 금융센터SkillHR Fairness직원 스트레스 해소영업 본부장의 코칭부하직원 코칭 지점System직무 Grade-system평가관리시스템교육훈련시스템Staff따뜻한 가슴을 지닌창의적인 열정가Shared Value고객중심, 상호존중변화주도, 최고지향주인정신INTRODUCE신한은행조직 문화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조직문화강한 현장과 소통인터넷 커뮤니티를 이용한 직원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INTRODUCE신한은행조직 문화의 장, 단점장점 : 직원들의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하지만 국내 인터넷 검색엔진 부분에서는 NHN의 네이버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에 인터넷 사용자층을 분석해 보고 그들이 인터넷 사용의 목적이 무엇인지를 파악해보고, 그들이 무엇 때문에 검색엔진을 찾게 되는지 파악하여야 한다. 인터넷은 국내에서는 크게 보편화 되어있어서 전 연령층들이 사용하고 있다. 다만 주로 10대에서 20대 청년층들과 30대층이 100%에 가까운 사용률을 보이고 있으며 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