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새로운 청소년 활동의 변화와 그 대안으로 활용되는 비대면 청소년활동에 대해 조사하고, 새로운 환경 변화 속에 학습자가 생각하는 청소년지도자가 갖춰야할 역량 3가지를 제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1 / 2023.08.01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로나19로 새로운 청소년 활동의 변화와 그 대안으로 활용되는 비대면 청소년활동에 대해 조사하고, 새로운 환경 변화 속에 학습자가 생각하는 청소년지도자가 갖춰야할 역량 3가지를 제시하시오
목차
서론
청소년 활동의 코로나19 변화
비대면 청소년활동의 대안과 활용 방안
청소년지도자의 역량 필요성과 핵심 역량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인하여 청소년들의 일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활동의 제약과 함께 온라인 활동의 증가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청소년들이 직면한 도전적인 상황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비대면 청소년활동은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청소년지도자의 역량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 논문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청소년 활동의 변화와 그 대안으로 활용되는 비대면 청소년활동에 대해 조사하고, 학습자가 생각하는 청소년지도자가 갖춰야 할 역량 3가지를 분석하여 제시하고자 합니다.
참고문헌
이충원, 황선영. (2021). 대면 및 비대면 학습 환경에서의 교사의 가치공유와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교육문제연구, 27(2), 189-213.
신은경. (2022). 비대면 환경에서의 학습성과와 학업동기 및 학습전략 간의 관계. 한국교육학연구, 58(1), 25-4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