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주요 성인병을 유발하는 설탕 섭취를 줄이자는 취지의 제로슈거(zero sugar) 제품들이 인기인데 이러한 현상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논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5.07 / 2023.05.0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설탕 제로 열풍이 거세다. 과거에는 콜라 등 탄산음료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소주에도 제로슈가라는 이름의 제품이 넘쳐난다. 설탕이 없다면 비만, 고혈압, 통풍, 알츠하이머, 당뇨병과 같은 현대인의 많은 질병이 지금처럼 심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설탕이 만병의 주범으로 낙인찍힌 지 오래인 만큼, 제로 슈가 열풍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현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물과 인간의 주요질병]동물과 인간의 주요질병
  • 이러한 과중한 지방의 축적은 성인병 유발의 원인이 되므로 당질식품의 과다섭취는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다.(2) 당질의 형태는 사회구조를 상징한다.쌀을 주식으로 하고 있는 나라는 우리 나라를 비롯하여 중국일본, 그리고 동남아에 산재하여 있는 여러 국가로 약 25 개국이 있다고 한다. 일본은 최근에 이르러 당당히 세계적으로 GNP가 가장 높은 선진국 대열에 끼어 있으며, 우리 나라도 급진적인 산업국가로 발전하고 있는 중흥국 이다.우리인간의

  • [스포츠영양학] 스포츠 보충제
  • 섭취는 금물-카운터 액트현상)2.기회의 창 (Window of Opportunity)을 활용트레이닝을 하고 나면, 우리 몸은 생리학적으로 기회의 창 이 열린다. 트레이닝이 끝나고 나면 우리 몸은 신진 대사와 근육가동에 필요한 에너지원이 대부분 고갈. 그래서 우리 몸은 스스로 영양흡수를 최대한 할 수 있도록 몸의 모든 기능을 동원하게 됨. 이 때 음식을 먹게 되면 모든 영양분이 제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몸 속으로 흡수가 됨. 트레이닝 끝나고 약 30분까지

  • [마케팅]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 Red Bull과 핫식스 Hot 6ix 성공 전략 분석
  • 있는 Khaos 몬스터, 무설탕 저칼로리인 보라색 Absolute Zero 몬스터 등 다양하다.사이즈의 다양화몬스터 에너지는 업계 1위를 지키는 레드불(6oz)과 차별화하기 위해 대체적으로 더 큰 사이즈(16oz)로 소비자들에게 몬스터는 같은 가격에 더 많은 에너지를 준다(Twice the Buzz)는 모토로 제품 사이즈 차별성을 부각한다. 그러면서도 다른 여러 사이즈의 에너지드링크도 동시에 판매 중이다. 이를테면 유럽 수출용으로 제작한 Import 몬스터는 용량이 더 크고 열고

  • TV 및 신문 광고 속 식품영양정보 모니터링,광고분석,광고전략
  • 있는 식품은 간식과 음료라는 점을 설문지에 미리 밝혀두었다. 이 모든 6개의 문항은 일반인들의 식품선택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인자와, 일반인들이 생각하는 광고의 문제점 등을 간단히 질문하는 내용이다. 6개의 문항은 5명의 조원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문항을 중심으로 선출하였으며, 각각의 문항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다. (단, 설문을 실시한 장소가 이화여자대학교며, 설문을 실시한 학생이 여학생이기 때문에 일반

  • [교육과 음식] ECC로서의 음식문화
  • 섭취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음식문화 연구는 그래서 다양한 지역과 다양한 계층들의 식습관들이 시대의 흐름에 따라 어떻게 발전, 소멸, 재생되었는가 하는 문제를 중심으로 수행되어야 하는 것이다. 또 이러한 연구는 개인보다는 집단에, 드러난 현상보다는 그 구조적인 측면에, 나아가 어떤 식습관의 지속성보다는 이의 생성, 확산과 변화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어야 한다. 문화 영역으로서의 음식문화인간에게는 단순히 생존을 위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