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특수한 과목을 가르치는 학교를 행하는 학교 교육과정과 regular school 교육과정을 비교하고, 특수한 과목을 가르치는 학교 교육과정에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특수한 과목을 가르치는 학교 및 장애를 가진 학생과 일반 학생들이 한 반에서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 체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특수아부모교육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6.09 / 2022.06.09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성들여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감사합니다.
- 본문내용
-
Ⅰ. 서론
국내 신체·지적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하는 학교 교육과정은 질병이나 사고, 선천적 결함 등으로 몸을 제대로 움직일 수 없는 아동의 장애에 따라 교육방법과 과정이 다른 것이 특징이다. 반면 정규학교는 학습자가 어린 아이들의 발달적 특성이 아닌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도록 가르치는 언어중심 교육이 특징이다.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신체 장애 아동과 지적 장애 아동들을 위한 현재의 특수 교육을 비교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