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기업분석 미샤 화장품시장 미샤 더 페이스샵 해외진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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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Business
Strategy
목차
Ⅰ. 서론
1. 선정 동기
2. 기업소개

Ⅱ. 본론
1. 거시 환경 분석
2. 5 force model
3. 경영자원 분석
4. 가치 사슬 분석
5. SWOT 분석

Ⅲ. 결론
서 론
성공
2000년 로드샵 출시
원가우위전략
하락
후발주자 출현
더 페이스 샵 1위
탈환
다양한 마케팅
매출 1위 복귀
선정 동기
기업 소개
상호
MISSHA ㈜ 에이블 씨엔씨
대표
㈜ 에이블 씨엔씨 대표이사 서영필
자본금/ 직원수
1,000억(2010년 1월 기준) / 2,000명(2010년 1월 기준)
주요사업
화장품제조 및 판매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 포털 서비스
설립일
2000년 1월 10일 (코스닥 등럭 2005년 6월 1일)
미션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만 족을 얻게 해주는 것
Brand Name
미샤 마이스키(Mischa Maisky) 여성스로운 첼로 연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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