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판매 방문판매와 다단계판매 피라미드조직 다단계판매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방문판매란?
방문판매의 장,단점
방문판매와 다단계판매, 후원방문판매의 차이
피라미드조직과 다단계판매의 비교
전반적인 현황 및 경쟁전략
Contents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0. 목차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정의
무점포 사업자가 소비자를 방문하는 방법 혹은 사업장 이외의 장소에서 단기간(3개월 미만) 동안 판매하는 행위
세일즈맨이 소비자의 가정이나 직장을 방문하여 예비고객에게 상품의 현물이나 카탈로그를 보여주고 상품을 판매함
1. 방문판매란?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유형과 종류
구입자의 주거
1. 방문판매란?
직장 방문 판매
노상 판매
파티세일 (홍보관 판매)
전화권유판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왜곡된 다단계 마케팅의 올바른 이해
  • 다단계 마케팅의 구조와 특징2.1 다단계의 계층구조2.2 다단계 마케팅의 판매구조2.2.1 직접판매 2.2.2 방문판매2.2.3 대리판매2.2.4 소개판매3. 다단계 마케팅의 장점3.1 소비자, 사회적 측면의 장점3.2 기업 측면의 장점4. 다단계 마케팅의 단점 4.1 소비자, 사회적 측면의 단점4.2 기업 측면의 단점5. 피라미드 기업의 개념과 특징5.1 피라미드기업의 개념5.2 피라미드기업의 특징6. 다단계기업과 피라미드 기업의 비교6.1 다단계 기업과 피라미드 기업

  • [다단계판매]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개념, 구조, 수입과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 피라미드판매의 비교 및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보상플랜 그리고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업계전망 분석
  •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개념, 구조, 수입과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 피라미드판매의 비교 및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보상플랜 그리고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업계전망 분석Ⅰ. 개요Ⅱ.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의 개념Ⅲ.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방식의 구조Ⅳ. 다단계판매(네트워크마케팅)를 통한 수입1. 무제한의 수입2. 지속적인 수입3. 수입의 양도4. 위기 속의 기회5. 배수의 법칙Ⅴ. 다단계판매(네트워크

  • 왜곡된 다단계 마케팅의 올바른 이해
  • 다단계 마케팅의 구조와 특징2.1 다단계의 계층구조2.2 다단계 마케팅의 판매구조2.2.1 직접판매 2.2.2 방문판매2.2.3 대리판매2.2.4 소개판매3. 다단계 마케팅의 장점3.1 소비자, 사회적 측면의 장점3.2 기업 측면의 장점4. 다단계 마케팅의 단점 4.1 소비자, 사회적 측면의 단점4.2 기업 측면의 단점5. 피라미드 기업의 개념과 특징5.1 피라미드기업의 개념5.2 피라미드기업의 특징6. 다단계기업과 피라미드 기업의 비교6.1 다단계 기업과 피라미드 기업

  • 불법피라미드 판매-문제점과 해결방안
  • 다단계 판매조직을 통하여 재화 등을 판매하는 행위로 규정.출처: 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100.nhn?docid=612392.다단계 판매의 특성자가판매인 동시에대리판매무점포 판매에 의한방문판매방문판매이자지참판매이며배달판매소개판매와계속성판매2.다단계 판매의 특성직접 판매자가판매인 동시에대리판매무점포 판매에 의한방문판매방문판매이자지참판매이며배달판매소개판매와계속성판매1) 일반적 판매방식과의 비교Creativity

  • [유통관리] 합법적인 다단계판매와 피라미드
  • 다단계판매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옳고 그릇지에대해 명확하게 알아보자.ⅱ.이론적 배경1. 다단계 판매의 정의 ◉ 법률적 정의(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8항) 판매업자 또는 용역 제공업자가 특정인에게 다음 각목의 활동을 하면 일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권유하여 판매원의 가입이 순차적, 단계적(가입한 판매원의 단계가 3단계 이상인 경우를 말한다)으로 이루어진 다단계판매조직을 통하여 행하여지는 상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