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판매란 방문판매와 다단계판매 피라미드조직 방문판매의 단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방문판매란?
방문판매의 장,단점
방문판매와 다단계판매, 후원방문판매의 차이
피라미드조직과 다단계판매의 비교
전반적인 현황
시사점 및 경쟁전략
Contents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0. 목차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정의
무점포 사업자가 소비자를 방문하는 방법 혹은 사업장 이외의 장소에서 단기간(3개월 미만) 동안 판매하는 행위
세일즈맨이 소비자의 가정이나 직장을 방문하여 예비고객에게 상품의 현물이나 카탈로그를 보여주고 상품을 판매함
1. 방문판매란?
방문판매
door-to-door sales
유형과 종류
구입자의 주거
1. 방문판매란?
직장 방문 판매
노상 판매
파티세일 (홍보관 판매)
전화권유판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다단계 마케팅에 대한 특성 및 실태
  • ■ 다단계 마케팅에 대한 특성 및 실태Ⅰ.다단계 마케팅 개념1. 다단계 마케팅의 정의2. 다단계 마케팅의 유통적 의미3. 다단계 마케팅의 특징4. 다단계 마케팅, 일반유통, 방문판매와의 비교5. 마케팅(보상) 플랜의 종류6. 피라미드의 개념 및 특징Ⅱ.우리 나라 다단계 마케팅 현황1. 우리 나라 다단계 마케팅 역사 2. 우리 나라 다단계 마케팅의 현황3. 2001년도 다단계 마케팅 실태 및 동향4 2002년도 다단계 마케팅 상반기 매출 분석5 우리 나라 다단

  • [수사학] 생활경제사범
  • 판매원의 가입이 순차적, 단계적으로 이루어진 다단계판매조직을 통하여 행하여지는 상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을 말한다) 방문판매법제2조8호 참조. 방문판매법에서는 다단계판매 자체를 금지하는 것은 아니고 다단계판매를 합법화하여 양성화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면서 일정한 금지행위의 유형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처벌하고 있다. 그리고 불법적인 행위를 일삼는 경우를 통상 피라미드판매라고 부른다. 4) 계속거래대통령령이 정하는 일정

  • 다단계마케팅,다단계,피라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단계 마케팅의 역사 3.국내 다단계 마케팅의 현황 Ⅲ.다단계 마케팅의 경쟁우위요소 분석 Ⅳ.다단계 판매업과 할인점의 비교분석 1.조직구성 및 수익체계 2.유통구조 3.가격책정 4.마케팅 전략 5.SWOT Ⅴ.다단계 판매업에 대한 인식조사 Ⅵ.다단계 마케팅의 문제점과 대책 1.피라미드 판매의 문제 2.다단계 유통업계의 개선방안 Ⅶ.결론 및 발전전망 참고자료 및 사이트 Ⅰ.다단계 마케팅의 이해 1.다단계 마케팅의 정의 1) 법률적 정의(방문판

  • [마케팅]네트워크 마케팅과 암웨이에 대한 분석
  • 판매망을 조직하고 운영하는 방식이다. 또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우수성을 인정한 소비자가 스스로의 의사로 판매원으로 전환되고, 주위 사람들에게 권하여 상품을 나누어 쓰게 되며, 이렇게 새로이 형성된 소비자가 다시 판매원으로 전환되는 과정이 무한히 반복됨으로써 상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범위가 점차로 넓어지는 방문판매, 통신판매, 회원제 판매방식 등이 결합된 직접판매의 새로운 유통방식이다.네트워크마케팅은 다단계마케팅

  • [소비자관련법] 소비자관련법 제정 및 주요내용, 소비자보호법, 약관규제법, 할부거래법, 방문판매법, 전자상거래관련법
  • 판매법, 전자상거래관련법CONTENTS소비자관련법I. 소비자 관련법 제정II. 소비자보호법III. 약관규제법1. 약관이란?2. 약관의 유형3. 약관의 기능4. 약관규제5. 약관규제의 일반적인 원칙6. 약관규제 절차 및 현황IV. 할부거래법1. 판매자의 고지의무와 할부계약 서면주의2. 소비자의 청약철회권3. 할부계약해제 요건 및 손해배상청구금액V. 방문판매법1. 방문판매2. 통신판매3. 다단계 판매1) 다단계판매란?2) 다단계판매와 피라미드판매의 차이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