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 해외 진출 이탈리아인 한국의 배달문화 배달문화 사업 해외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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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에의 해외 진출
이탈리아인들의 특징을 바탕으로 한 사업 계획안
한 분야에 걸쳐 대를 이어 내려온 장인 정신이 이탈리아 기업의 최대 강점으로, 명품으로 인정받는 고부가가치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탈리아는 이러한 중소기업이 전체기업의 99%를 차지하고 있으며 의류와 디자인, 기계 등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분야별, 지역별 산업 클러스터를 통해 개별기업이 축적한 기술을 분업체계에 따라 공유함으로써 상호 보완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장인정신과 디자인 역량이 밀집된 “범위의 경제”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외국인 투자에 대한규제 및 금지업종
국익 보호를 위한 은행, 보험, 에너지, 항공, 해운 등과 국가의 전매사업으로 조선, 철도, 항공, 공익사업, TV 사업 등에는 규제가 있다. 또한 사전허가가 필요한 분야로 금융이나 보험 등이 있다. 상호주의에 의거한 규제는 국가에 따라서 다르지만, 한국에 대해서는 특별히 금지,규제되고 있는 업종은 없다. 주식회사, 주식합자회사 설립의 경우 최저자본금은 12만 유로 이상, 유한회사 설립의 경우에는 최저자본금 1만 유로 이상으로 규제하고 있고 출자자의 국적, 거주와 비거주에 대한 제한은 없다.
로마시대로부터 오랜 시간 이어져 내려온 디자인 예술의 전통으로 세계적 명품브랜드를 끊임없이 배출하는 브랜드 최강국으로 “Made in Italy” 브랜드는 해외마케팅에서 두드러진 전략적 성과를 거두고 있다.
즉, 이와 같이 이탈리아인들은 자신들의 이름과 나라에 자부심을 갖고 패션, 음식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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