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마케팅 PB제품 이마트몰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유통업계의 No.1
회사 소개
PB 제품
광 고
1 회사 소개
중요 연혁
1993.11
이마트 1호점 창동점 오픈 (최초의 할인점)
1997.02
중국 1호점 상하이 (국내 유통업체 최초 해외점포)
1999.12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
2005.06
누적 고객 10억명 돌파
2006.05
월마트 코리아 인수
2011.05
창고형 할인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개점
Femine
Innovative
Friendly
Bold
1 회사 소개
C I
친근함 : 고객들을 환영한다는 의미
대담함 : 선두 브랜드로서의 지위
여성적 : 부드러운 여성의 감성
현대적, 혁신적 사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 이마트유한공사는 같은 기간 112억원의 적자를 내고 있다.(한국경제 2013.11.16 기사) 현재 베트남 진출도 앞둔 이마트가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서 앞으로의 전략 전환이 필요하다.3. 이마트의 마케팅 방식 (월마트와 비교분석)(1) 이마트 4P분석 ( vs 월마트)월마트와 이마트의 경영방식을 4P, STP, 등 다양한 방식으로 비교, 분석 해보고자 한다.이마트월마트Product1차 식품에 중점고품질의 다양한 상품PB상품의 개발월마트만의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 이마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이마트 향후방향제시
  • 이마트 비밀연구소 52주 발명프로젝트-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소비패턴 변화-국산의 힘 프로젝트-대형마트 영업 규제-유통산업발전법3. 이마트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이마트는 1996년 ‘이플러스’라는 PB(자체상표)상품을 가장 먼저 내놓은 기업으로 PB상품의 대표적인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PB상품은 품질이 좋으면서도 브랜드가 알려지지 않거나 광고 및 판촉비용이 부족하여 홍보가 부족한 제품에 자사의 브랜드를 붙이게 된 것이 시초이

  • [첨단경영전략] 이마트 성공전략..
  • 제품 당일 판매적극적인 상품개발PB(Private Brand), PNB상품이마트의 성공요인이마트의 성공요인이마트의 성공요인고객중심의 매장운영한국형 새로운 할인점 모형다양한 고객서비스최저가격 신고 보상제, 품질 불량식품 신고제, 100%교환 환불제계산 착오 보상제, 신선도 만족 책임제, 지역단체 재원 지원 프로그램신선식품 리콜제, 카드사 및 기타 제휴 마케팅점포 표준화윤리경영체제 정착이마트의 성공요인이마트의 비용우위 전략이마트의

  • [마케팅]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시장의 E-mart 사례 중심으로
  • 이마트의 개발 배경(1) 외부 환경적(사회적) 요인(2) 내부 환경적 요인나. 회사소개 및 발전과정(1)회사소개(2)발전과정3. 성공요인 및 경쟁 우위 전략가. 유통관련 경쟁 우위 확보(1) 유통의 효율성 확보를 위한 전략적 제휴(2) 유통단계 최소화로 인해 비용 우위 확보(3) 다양한 시스템 구축을 기반의 유통관리나. 마케팅 관련 전략(1) 신세계 백화점과의 공동 마케팅(2) OK캐쉬백과 간접광고(3) 유통업의 한계에 도전하는 PB 전략(4) 의류상품의 집중

  • 이마트 성공요인과 SWOT분석* 이마트 마케팅,경영전략과 4P전략분석* 이마트 미래전략제시
  • 이마트마케팅전략경영전략향후전략제시-INDEX1. 이마트 기업소개2. 이마트의 성공요인3. 유통산업이란?4. 이마트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이마트 기업전략(1) 사회공헌활동(2) 중국진출전략- 마케팅전략- 현지화전략- 중국진출 성공요인6. 이마트 마케팅전략(1)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2) CRM 마케팅 (3) PR 마케팅(4) 광고전략7. 이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