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전가격의 개념 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 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 국제이전가격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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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국제이전가격전략
국제이전가격의 개념
2. 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
3. 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
목차
기업내부에서 하나의 책임단위 또는 이익중심점이 다른 책임단위에 공급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측정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가격
*국제이전가격의 결정이 어려운 전략적 과제로 대두되는 이유
=기업이 수출활동 위주에서 벗어나 해외직접투자를 통한 현지 마케팅 자회사 또는 현지 제조공장의 설립, 라이센싱 등으로 국제개입수준이 확대되고 거래가 다양화 되고 있기 때문
1. 국제 이전가격의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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