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이미지 스킨푸드 브랜드전략 스킨푸드 브랜드마케팅 스킨푸드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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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스킨푸드의 브랜드이미지 형성을 위한 노력
Contents
1.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
2.
스킨푸드의
문제인식
3.
스킨푸드의
브랜드
이미지
4.
스킨푸드의
마케팅 결과
1.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
브랜드이미지
Brand image ?
소비자가 그 브랜드에 대해 갖는 전체적인 인상
참고문헌
참고문헌
<인터넷>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스킨 푸드 홈페이지(http://www.theskinfood.com/)
<참고 논문>
-김슬기 외 6명, “저가 화장품 업체의 성공과 발전방향”, 經友論集, 2005.
-문혜정 외 3명, “저가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참고서적>
-안광호 외 2명, 마케팅원론, 학현사,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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