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케팅 CGV 영화마케팅 CGV프리미엄 영화관 CGV 브랜드마케팅 CGV 서비스마케팅 CGV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DEX
01 기업소개
02 3C 분석
03 SWOT 분석
04 STP 전략
05 7P 전략
I
0.
1996.12 법인설립 CJ Golden Village
1998.04 CGV강변11 개관
2004.10 CJ CGV 영화관 최초 증권거래소 주식 상장
2006.10 CGV 상해 개관
2007.05 프리미엄 영화관 ‘CINE de CHEF’ 오픈
.10 인디 영화관 확대 브랜드 ‘CGV 무비꼴라쥬 ’런칭
2009.01 세계 최초 오감체험 영화관 CGV 4D Plex 런칭
.10 CGV 영등포 세계최대 스크린 ‘STARIUM’관 오픈
2011.04 CGV 이시아폴리스 오픈
연 혁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
관객 점유율, 수익률, 고객 만족도 1위
VISION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는
Global No.1 Platform
MISSION
최초, 최고, 차별화된 공간에서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여 최고의 고객가치를 창출
1) 자사분석
-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와 체인망을 보유
‘더 프라이빗 씨네마’, ‘씨네드쉐프’, ‘골드클래스’, ‘스윗박스’
등 프리미엄한 공간으로 영화관을 디자인
4DX, 스타리움, 3D입체사운드 등 테크놀로지적 진보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2012년 영화관 부문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CGV 마케팅전략 연구]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cgv.co.kr  1998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극장 CGV 강변 오픈   1999.03 CJ Villeage㈜ 설립2002.10 CJ CGV㈜로 사명 변경2003.02 CGV수원 오픈 및 100개 스크린 돌파2004.12 KOSPI 상장2006.10 국내 최초 자체브랜드 중국 진출2009.01 CGV상암에 세계 최초 오감체험 영화관 CGV 4D Plex 런칭2012년 현재, 전국 85개 사이트 673개 스크린 운영 중(2) 회사소개 및 비전 CGV가 내세우는 비전은 최고의 입지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Platform이

  •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CGV 서비스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망과 느낀점정리
  • 서비스 촉진전략, 서비스 유통관리 그리고 서비스 인력관리 등 효율적인 서비스 및 품질 브랜드 관리로 국가 고객만족도(NCSI) 등 많은 부분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아왔다. ’First(최초)․Best(최고)․Differentiate(차별화)’를 꾀하는 ‘Only-One 마케팅’을 통해 다른 극장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배가시키고 있는, 서비스 기업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 기업이기에, CGV를 선정하였다.3. CGV 서비스전략 분석(1) 일반 영화관 관리C

  • [마케팅] 멀티플렉스 CJ CGV의 마케팅 전략 분석
  • CGV는 현재 극장업계부문에서 수년간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으며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1) 비전과 미션1) 비전최고의 입지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Platform2) 미션① No.1 Multiplex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CGV는 대한민국 영화관을 대표한다.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와 체인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관객 점유율, 수익률, 고객 만족도 1위의 성

  • [글로벌경쟁전략] 멀티플렉스 극장 산업 사례 연구(CGV 사례를 중심으로)
  • CGV4.2 메가박스4.2.1 개요4.2.2 사업전략4.3 롯데시네마4.3.1 비전4.3.2 경영전략Ⅴ. 주요 경쟁업체의 비교Ⅵ. 산업의 최근 동향6.1. 규제6.1.1 영화 진흥 위원회의 표준 계약서 권고안6.1.2 수차례 시정조치에도 불구하고 계속 되는 담합6.2 기술6.2.1 3D 산업의 비약적인 발전6.2.2 스마트폰속의 영화관6.3 수익 다각화 6.3.1 새로운 고객층 확보를 위한 노력6.4 글로벌6.4.1 각 영화관의 해외진출 사업Ⅶ. 한국형 영화관의 성공요인7.1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 CGV 기업분석 CGV 마케팅 CGV 중국시장 CGV 브랜드마케팅 CGV 서비스마케팅 CGV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영화의 비약적 성장중국 영화관시장에 대한 출점확대 전략 지속Threat흥행 위주 영화 상영 통한 비판 증대 가능성불법 다운로드 증가극장 대체재 성장(3D TV, DVD)마케팅, 서비스의 경쟁 치열 →비용부담 요인후발진입자의 CGV모방*차별화 전략고객을 위해 최초의, 최고 의 서비스를 제공극장 산업에 대한 새로운 해석고객 중심의 only one 경영 철학only one service * Only one service진드기 방지시스템포토티켓* Only one service중국 상해 다닝점미국한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