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Air 차별적브랜드포지셔닝을위한마케팅전략 시장상황 경쟁상황 소비자분석 컨셉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차별적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전략
INDEX
01
02
03
04
A Premium Short Haul Carrier
with the vest experience and image.
Practical and affordable
시장상황
경쟁상황
소비자분석
컨셉도출
비슷한 사람들,
이 곳에서 빛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꿈꾸고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것
74.7%
여행
출처 : 취업포털 잡코리아
대형항공사와도 지지 않는 국내 노선 LCC, 꾸준한 상승세의 국제노선
호황을 누려가는 국내LCC시장
그들이 가지고 있는
두가지 선택권
대형항공사
저가항공사
작년 국내선 승객 46% 저가항공사 이용했다
(문화일보,2013,01,14)
지난해 국내선 이용객 10명 가운데 4명 이상은 저가 항공사(LCC)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국내선 이용객들이 상대적으로 가격이 싼 저가 항공사로 몰렸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중략)
국내선 가운데 황금 노선인 김포~제주 노선의 경우 저가항공사 수송분담률은 57.0%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대형항공사를 앞질렀다..
3.7%
4.6%
6.3%
8.0%
‘11 ¼분기
‘11 ¾분기
‘12 ¾분기
‘12 ¼분기
40.9%
42.3%
43%
43.6%
‘11 ¼분기
‘11 ¾분기
‘12 ¾분기
‘12 ¼분기
국적 저비용항공사의
국내노선 시장점유율
국적 저비용항공사의
국제노선 시장점유율
시장상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브랜드마케팅]AnyCall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A+리포트)
  • 상황분석 종합 및 과제도출시장상황분석성숙기의 휴대폰 시장 ▷시장성장이 둔화됨2005년 시장 사이즈 축소 예상경쟁상황 분석제품간 경쟁우위 속성 부재브랜드간 차별없는 기능소구 광고애니콜의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컨셉 부재소비자 상황분석브랜드 휴리스틱(heuristics)이 감소함 ▷ 선두 브랜드로서의 경쟁우위가 줄어듦애니콜은 신뢰도, 성실성에서 높은 평가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통한 선두지위 고수Utilitarian과제 브랜드 로열티 강화

  • [명품시장 현황과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명품시장 현황과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명품시장 현황과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목 차I. 서론II. 명품1. 명품의 이해 2. 고객만족과 구매선택 III. 명품시장현황 1. 국내 명품 시장현황 가. 국내 명품시장 발전사 나. 국내 명품시장의 현황 및 전망 2. 해외 명품시장현황 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등장 나. Hard Luxury의 강화 다. 상품의 혁신 및 다각화 라. 특정라인 / 아이템의 매출비중 증가 IV. 명품 브랜드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 확보전략 도출 1. 명품구매고객 세분화 전략2. 문화마

  • [마케팅관리]브랜드가치 극대화를 위한 `커피빈` 마케팅전략(A+리포트)
  • 경쟁상황에 있는 커피 시장에서 커피전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여 인지도를 제고하고 시대와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분석과 적용을 통해 커피빈의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2. 조사의 목적본 조사의 목적은 커피빈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하여 현 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커피빈이 더 높은 위치로 발돋움할 수 있

  • [패션산업의 정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정보활용법] 패션산업의 정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정보활용법
  • 분석의 문제점이 지속적으로 반복되어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패션정보는 기업의 경영정책과 사업전략을 수립하고 구체적으로 제품을 계획하는데 중요한 자료가 된다. ■ 상품기획에 활용되는 패션정보 2) 패션정보의 종류 패션 머천다이징에 필요한 정보들에는 마케팅 시스템 환경정보와 패션트렌드정보, 시장정 보, 소비자 정보, 국내외 학술정보 등이 있다. ■ 패션정보의 유형마케팅 시스템 환경정보는 기업경영과 제품개발에 영향

  • [마케팅] 자라 ZARA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소비자들 또한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이러한 ZARA의 사례연구를 통하여 ZARA의 본국인 스페인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현재의 위치에 이를 수 있었던 전략과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국내의 패션 소비 트랜드를 분석하여 현재 ZARA의 브랜드 입지를 확실하게 세우기 위하여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도입시켜야 하는지의 시사점을 제시 하는 것이 연구의 목적이다.2. ZARA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처음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