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인화 MPR 영화 MPR 체험마케팅 MPR(체험마케팅) 부모연구소활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각 기업의 사례를 통해 알아본 MPR
: 주어진 마케팅 예산으로 양배추 인형의 효과적인 TV광고가 불가능한 상황!
TV광고 대신, MPR 기법을 이용하기로 하고,
PR 컨설팅회사인 리처드 와이너에 의뢰!
커다랗고 포근한 인형이 아이들의 ‘아기 돌보기 본능’을 자극한다는 조사결과
의인화 MPR
상황
소비자가 제품을 인간처럼 생각하고 사랑하도록 포지셔닝
소비자가 원할 것으로 예측되는 새로운 아이템을 소비자보다 앞서 제시
의인화 MPR
목표
상품의 MPR(의인화)를 이용하여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자!
의인화 MPR
실행
의인화 작업
사람처럼 만든 양배추 인형 제작(입양 서류 동봉)
뉴욕 장난감 박람회에서 첫 출시
병원과 자선단체에 인형 기부
각종 홍보물 배포
미디어 투어(15개 도시에서 기자회견)
미국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미국 어린이들이
누구나 한 개쯤은 갖고 있는 국민인형
미국 내 광적인 열풍
1985년 판매액 6억 달러 돌파
‘양육 본능’을 자극하며 입양이라는 가치에 합리성 부여
병원과 자선단체에 인형을 기부하면서 양배추 인형만의 스토리텔링 형성
의인화 MPR
결과
: 1938년 개봉된 <백설공주와 일곱 난장이>의 대대적인 성공으로 성공가도.
월트디즈니사의 제품과 마케팅 PR은 전 세계의 가정을 사로잡음.
<인어 공주> 이후에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르네상스 시대!
월트 디즈니사는 이미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리더!!
애니메이션 영화 MPR
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