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맥도날드vs롯데리아 맥도날드의 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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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글로벌 마케팅
맥도날드vs롯데리아
Contents
맥도날드 (McDonald’s)
-기업소개
-맥도날드의 경영전략
맥도날드 vs 롯데리아
-4P전략?
-각 회사의 Product
-각 회사의 Promotion
결론
PART 1
맥도날드
( McDonal’s )
PART 1 맥도날드 ( McDonald’s ) - 기업소개
세계인의 맥도날드
1955년 창업자 ‘레이 크룩’이 딕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판 매권을 인수, 공동 경영으로 시작
미국 일리노이주 드 플레인에 첫 매장
전 세계 119개국, 3만 5천여개 매장 ( 2011년 기준 )
1988년 서울 압구정동에 첫 매장
4대 기업정신 품질, 서비스, 청결, 가치라는 이른바 ‘QSC&V’를 바탕
원재료의 70% 이상을 국내 기업을 통해 조달 ( 30여개 협력업체 )
한국의 맥도날드
PART 1 맥도날드 - 경영 전략
기업 전략
1. 맥도날드의 약속
We Value You, Your growth and your contribution
2. 사람 중심의 기업
Not Hamburger Company but People Company
3. 5가지 행동 원칙
I. 존중과 인정
II. 가치와 리더십
III. 경쟁력 있는 보상체계와 복리후생 제도
IV. 학습, 개발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
V. 최상의 서비스 실현을 위한 자원
맥도날드 경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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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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