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자동차시장 전기자동차 시장 환경 하이테크 마케팅 테슬라 브랜드마케팅 테슬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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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INTRO
BO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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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CONLUSION
CONTENTS
테슬라 소개
테슬라의 차별화 전략
요약 및 개선점
2
INTRO
1.
INTRO
테슬라 소개
앨런 머스크
테슬라의 비젼
INTRO
BODY
CONCLUSION
앨런 머스크 (Elon Musk)
Paypal
SpaceX
Tesla Motors
Solar City
“새로운 것을 만들 때, 사람들 대부분은 유추나 추론으로 판단합니다.
하지만 저는 원리만 생각해요. 그 때 가능해 보이는 것들이 진짜입니다.”
INTRO
BODY
CONCLUSION
테슬라의 VISION
“전기차 시장 확대를 통한
청정 운송 수단 사용 가속화”
5
INTRO
2.
BODY
테슬라의 차별화 전략
배경 분석
기술 혁신
독창적 경영전략
인프라 구축
BODY
INTRO
CONCLUSION
1. 차별화 전략의 배경 분석
< 각 국의 환경 규제 및 전기차 지원 >
2018년, 연료효율성 25% 향상, 가스배출 20% 축소
2020년,전체 CO2 배출량 20% 축소
2020년, 연비 20.3km/l, 배출량 105g/km 달성
2020년, 친 환경차 누적 500만대 보급 목표
2020년 전기 차 연비 20km/l 달성
전 세계적인 유가상승과
자동차 배기가스 및 연비규제 강화
BODY
INTRO
CONCLUSION
1. 차별화 전략의 배경 분석
녹색성장과
에너지절약을 위한 다양한 정책
< 각 국의 환경 규제 및 전기차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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