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국제경영전략 소개 SPA 브랜드 소개 – 개념 특징 H&M 기업 소개 다른 SPA업체와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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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H&M 국제경영전략 소개
1
제안
목차
01 서론
SPA 브랜드 소개 - 개념, 특징
결론 및 방향
기업 선정 이유
H&M 기업 소개
02 본론
생산적 측면
마케팅적 측면
03 결론
해외투자 전략
다른 SPA업체와 비교분석
2
SPA 브랜드란?
서론
01
- 스파(SPA)브랜드란 Specialty store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Brand의 약자로
- 백화점과 같은 고비용 유통업체를 통하지 않음
자체 상표의류를 제조하여 판매하는 전문소매점
-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직접 맡아서 판매하는 의류 브랜드
3
SPA 브랜드의 특징
서론
01
- 대형 직매장을 운영, 비용을 절감하여 저렴한 가격 등에 제품을 공급
-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
- 최신유행,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의 회전
- 가격대비 비교적 우수한 품질
4
H&M 브랜드 선정이유
서론
01
- 07년도 이후 급격한 성장 (07년도 이전에는 100위권 밖)
- 중저가 브랜드로서 는 가장 높은 21위를 차지
- 아시아 시장에 대한 시장확장에 국제 경영전략 사용
- SPA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의 급격한 상승
5
H&M 소개
서론
01
대형 직매장을 운영, 비용을 절감하여 저렴한 가격 등에 제품을 공급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
최신유행,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의 회전
가격대비 비교적 우수한 품질
CEO - Karl Johan Persson
전세계 54여 개국, 2776개 매장에서 116,000명 이상의 직원 채용
생산적 측면
본론
02
H&M의 생산오피스 배치
신속성과 유연성 확보를 위해 H&M은 각 나라별 주요 지점에 생산 오피스를 두고 있음
이러한 생산 오피스는 본사가 해야 할 일을 분담하여 각각의 역량을 높임
생산오피스가 생산과 관련된 업무, 각 매장, 제조업체 관리를 맡으면서
본사에서는 제품디자인 개발이나 그 제품의 마케팅에 집중 할 수가 있게함
이렇게 각각의 업무를 분담하면서 주어진 일에 집중, 역량을 증가 시킬 수 있게 되면서
자사 제품의 비용절감, 품질향상을 이룰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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