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화장품 시장 해외 시장진출 확대 중국 요우커들 아모레퍼시픽의 강세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B2B 전략 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세계 화장품 시장, 그 속에서 KOREAN POWER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해외 시장진출 확대: 중국 요우커들
업계 1위 한국 콜마의
분기별 매출성장
그 가운데 주목받는 에어쿠션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에어쿠션의 등장: ALL IN ONE
기초 화장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화장
토너
스킨
로션
에멀젼
선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아이라이너
눈썹
블러셔
섀도우
립글로즈
BB크림,CC크림… > 끝판왕 에어쿠션 등장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한국 에어쿠션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강세
국내 에어쿠션 브랜드 조사
에어쿠션 중 고가 브랜드:
아이오페, 헤라, 베리떼, 에스쁘아
에어쿠션 중 중저가 브랜드: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에어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식
FGI 조사 FRAME WORK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여성
에어쿠션을 사용해본 적이 있는 여성
자신이 화장에 대해 관심 및 숙련되었다고 생각하는 여성
평가 대상
조사 방법
FGI (Focus Group Interview)
그룹 구성
총 2그룹 (20대 대학생 그룹,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서비스직 종사자) 혼합 그룹)
조사 장소
모더레이터(심민주) 주거지 근처에서 진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자신이 학교사회복지사로서 어떻게 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지 기술하시오
- 사례관리 과정에서의 옹호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A+]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 사진 첨부.부모 양육태도 검사 PAT,BGT,지능검사 K-WISC-III,MMPI-A 척도 해석,로샤,문장완성 SCT,KFD,HTP 해석)실제 심리평가 아동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언어교육] 제 2언어 습득에서 문법 교육이 필요한가 그렇지 않은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고 이론적 근거를 토대로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 학습자 수준(초급, 중급, 고급)과 주제를 정하고 다른 기능(읽기, 쓰기, 말하기)과 통합 가능한 듣기 연습 활동(듣기 텍스트 포함)을 3가지 만들고 해설을 붙이시오
- 문법적 교수 요목과 개념ㆍ기능적 교수 요목의 특징에 대해 서술하고 두 교수 요목이 갖는 공통적인 문제점과 그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스포츠 현장에서 운동역학 이론이 적용된 사례 조사
-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형태, 현황, 사례
- 정치적 관점에서의 군 전문직업주의 유형에서 구, 신 직업주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