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화장품 시장 해외 시장진출 확대 중국 요우커들 아모레퍼시픽의 강세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B2B 전략 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세계 화장품 시장, 그 속에서 KOREAN POWER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해외 시장진출 확대: 중국 요우커들
업계 1위 한국 콜마의
분기별 매출성장
그 가운데 주목받는 에어쿠션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에어쿠션의 등장: ALL IN ONE
기초 화장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화장
토너
스킨
로션
에멀젼
선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아이라이너
눈썹
블러셔
섀도우
립글로즈
BB크림,CC크림… > 끝판왕 에어쿠션 등장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한국 에어쿠션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강세
국내 에어쿠션 브랜드 조사
에어쿠션 중 고가 브랜드:
아이오페, 헤라, 베리떼, 에스쁘아
에어쿠션 중 중저가 브랜드: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시장상황 분석
경쟁사분석(에어쿠션)
소비자 분석: FGI 결과
제품 개선 및 B2B 전략 도출
에어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식
FGI 조사 FRAME WORK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여성
에어쿠션을 사용해본 적이 있는 여성
자신이 화장에 대해 관심 및 숙련되었다고 생각하는 여성
평가 대상
조사 방법
FGI (Focus Group Interview)
그룹 구성
총 2그룹 (20대 대학생 그룹,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서비스직 종사자) 혼합 그룹)
조사 장소
모더레이터(심민주) 주거지 근처에서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의 40, 50대 남성층 마케팅 전략
  • 진출이 지속됨에 따라 새로운 전략없이는 더 이상 성장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원브랜드샵 중에서도 이니스프리, 그중에서도 중장년층 남성을 타겟으로 선정하였다.제 2절 기업소개2000년도에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출시되었던 이니스프리는 출시 당시에는 마트전용 화장품에 불과했지만,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2005년 12월 명동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원브랜드샵 경쟁에 뛰어들었다. 게다가 아모레퍼시픽의 서드파티에 불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오설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확대하고자 한다. 이에 앞서 차 시장의 거시 및 미시 환경을 분석하고 기업이 처해있는 상황을 이해하며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를 진단하여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구체적으로 제시해보고자 한다.Ⅱ. 본론아모레 퍼시픽 기업의 이해 및 환경 분석1-1) 아모레퍼시픽 분석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9월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설립되어 1993년 ㈜태평양으로 사명 변경이후, 2006년 6월 ㈜태평양의 화장품생활용품식품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설립하였다. 주요 사

  • [경영] 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설화수 정양 외부환경 분석
  • 화장품 시장트렌드를 선도하는 아모레 퍼시픽의 야심찬 남성 브랜드 ‘정양’남성 화장품 시장의Industry life cycle‘정양’의 competitor는 누구이고, 어떤 우위와 약점을 가졌는가?남성 화장품 시장을 둘러싼 거시환경분석 – PEST analysis‘정양’의 customer는 어떤 특성을 지니는가?우리는 우위에 서기 위해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하는가?(전략적 옵션 제시)남성화장품 시장은 고려해 볼 만한 시장인가?COOL!!OKNO파토Business Innovation Track Spring Session 2009 Th

  • [인터넷마케팅] 화장품산업의 분석과 `여인닷컴` 마케팅분석
  • 전략(business level strategy) 235. 여인닷컴의 마케팅 전략 25Ⅸ. 여인닷컴의 미래1. 상황분석(porters five forces) 342. 기업차원의 전략 평가(business level strategy) 393. 마케팅 전략 평가 424. 기타 개선점 44I. 시장 상황1. 2003년 화장품 시장 전망(Special issue / 2003년 광고비 5대 업

  • [창업계획서] 신개념 미백제품(세안물제조 캡슐)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분석•화장품 산업 시장 규모1. 세계 화장품 산업 동향2. 국내 화장품 업계 동향3. 화장품 산업 국내 트렌드•경쟁사 분석4. 고객 Needs 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타게팅•Segmentation1. 여성 고객 시장2. Needs에 따른 세가지 세분시장3. 포지셔닝•핵심역량 차별화5. 비전 및 추진 전략•시장 진입 전략4p 전략• 성장전략-제품확대전략과 해외진출 글로벌 전략6. 사업비전 (재무분석)매출 추정손익계산서(매출 달성 시 손익분기 분석)1.사업개요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