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기업분석 웅진씽크빅 마케팅사례 웅진씽크빅 경영 웅진씽크빅 인적자원관리 수인의 딜레마 노사협력 CSR US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웅진씽크빅
01
03
02
종업원
기업소개
결론
C
ONTENTS
종업원
탈산업화 지식기반 경제환경의 변화와 종업원 관리의 의미변화
가치기반의 전략적 인적자원 관리
신뢰의 속도
노사관계의 사회적 책임
0
1
기업 공동체를 향하여
:이해관계자 관계관리의 초석
0
1
경제환경의 변화와
종업원관리의 의미변화
종업원
경제환경의 변화
탈산업화 지식기반의 경제환경의 변화
과거
현재
기계적 감독과 통제
인간 이해와 의미의 공감
제조업 중심
서비스, 지식산업 중심
관료적 조직구조
현장참여적 조직구조
인적자본의 중요성
기술의 중요성
0
1
경제환경의 변화와
종업원관리의 의미변화
종업원
종업원과 이해관계자 경영
종업원은 이해관게자 경영 패러다임의 초석
종업원의 신뢰
최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
소비자의
공감과 신뢰
기업
가치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 지속경영
  • WHY DON’TWE BE aGREEN?지속경영 후반부WHY DON’T WE BE a GREEN?INDEX지속경영의 실행지속경영의 평가지속경영의 보고지속경영의 실천기업의 역할정부의 역할지속경영의 정착지속경영의 실행지속경영의 실천지속경영 실행 프레임워크의 발전구분내용기업의 사회적 책임기업이 사회적 이슈를 다루고 그에 대한 책임을 갖는 것에코 효율성경제적 효율성과 생태적 효율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경영방식혁신과 기술한정된 자원에 대한 기술 발전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기말
  • 기업의 환경경영 : 환경과 CSR학습목표: 기업의 환경경영에 대하여 이해 할 수 있다.1. 기업이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두 경로기업이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두 경로-자원사용-유해물질 배출◆환경경영(녹색경영)의 목표①자원생산성 제고-자원은 희소하므로 그것을 사용하는 기업은 최대한의 가치 창출=>즉 자원생산성(resource productivity)제고 의무②유해물질 배출 최소화-폐기물(waste), 오염물질(pollutant), 유독가스(toxic gas), 온실가스(GHC) 등 유해물질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및 유형
  • 2장.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및 유형목 차Ⅰ. 서론Ⅱ. 본론Ⅱ-1 윤리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한다 – 허먼밀러 사례 Ⅱ-2 삼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Ⅱ-3 토론과제 1 – 삼성 윤리경영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Ⅱ-4 토론과제 2 – 한국기업 윤리경영의 현재와 발전방향Ⅱ-5 Question 1 – 국내에서 인권경영의 화두와 그 원인Ⅱ-5.1 Case study 1 - UN과 세계적 투자자들 통해 국제기준으로 떠오른 인권 경영Ⅱ-5.2 Case study 2 - 국내 기업에도 화두가 됐지만 정

  • 도덕윤리임용 2회 합격자의 `도덕윤리 중등임용 전영역 서브노트 총정리`
  • 딜레마 수업처럼 직접 논제를 교사가 제시하지는 않음. 따라서 학생의 적극성이 더 요구됨)②교실장면의 공동체모임이 더 잘 수월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언집단’이라는비공식조직을 형성하여 개인적인 문제까지 토론할 수 있는 친밀한 관계 조성을 위해 노력해야 함.③교사는 특정한 가치의 옹호자-도덕 딜레마 수업과 정의 공동체 접근의 비교의제위원회①공동체회의에서 토론할 의제를 상정하기 위해 토론②공동체에서 제기된 문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