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클래식 브랜드 스포츠 헤리티지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 PPL 전략 뉴발란스 매출 성장 MPR 실행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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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PONY MPR 실행 방안
PONY?
아메리칸 감성의 스포츠 클래식 브랜드
(American Sports Classic)
아메리칸 감성의 스포츠 클래식 브랜드인 포니
*
스포츠 헤리티지를 지닌 PONY를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과 어떻게 접목시킬 것인가
우리의 과제는 스포츠 헤리티지를 지닌 포니를 타겟의 라이프스타일과 어떻게 접목시킬 것인가 주요관점.
*
[PONY]라는 브랜드를
타겟인 1824에게
존재감을 심어주고 호감을 부여하는 일
그렇다면 우리가 먼저 해야될일은
*
다 거기서 거기지 머…
현재 시대의 소비자는…
자신이 원하는 정보,
흥미로운 정보는 적극적 탐색
but
정보의 과잉시대
정보 방어막을 친 소비자
정보 과잉시대에 맞춰 정보 방어막으로 친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원하는 정보, 흥미로운 정보는 적극적인 탐색이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
타겟들의 패션 성향을 들여다 보니,
친구들이 하니까
따라 한다는 중.고등학생
물건을 사기 전에
대세를 확인한다.
패션 브랜드를 바라보는 타겟의 시선
브랜드 컨셉, 메이커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Cool해 보여서, oo가 하니까,
요즘 친구들 사이에 대세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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