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EX의 성공요인 사회인식 소셜마케팅 SWOT 분석 건강과 섹스 듀렉스의 경쟁사 유니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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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설립
1915년 콘돔과 이발소 제품을 판매하던 The London Rubber Company가 LA Jackson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후 1929년 지금의 상호와 동일한 Durex로 이름이 변경되었다.
2. 역사
설립 이후 Durex는 꾸준히 성장하였다. 1950년대에 최초의 윤활 콘돔을 출시하였으며, 1953년에는 Durex가 최초로 콘돔제작에 전자 실험을 시행하고 발달시켰다. 1960년에는 세계최초로 인체공학적 콘돔이 Durex에서 출시되었다. 이후 1970년대에는 여러 국가에 광고를 한 최초의 콘돔 브랜드가 되어 명성을 펼쳤다. 1990년대엔 제품 인증마크를 취득한 최초의 성인용품 브랜드가 되었고 1993년에는 Salt-N-Pepa가 1991년 'Let's Talk About Sex'의 새로운 버전을 에이즈 인식 개선을 위해 발표하였다. 1995년에는 색이 있고 맛과 향이 있는 콘돔을 소개하였고, 1996년에는 42개의 국가를 위한 각각의 사이트를 런칭하며 시장을 넓혀갔다. 1997년에 라텍스가 없는 콘돔을 최초로 소개하며, 세계 설문조사를 시행하였고 2002 성 평등을 위해 브라질의 Program H를 후원하기도 했다. 2005년엔 Durex 네트워크가 세계 성 보고서를 인간의 성적 행동을 연구하기 위해 발표하였다.
1 ABOUT DUREX
마지막으로 2008년에는 어리고 젊은 사람들을 위한 안전한 성관계를 촉진하기 위해서, 16-24세의 젊은 사람들을 모아 성 건강 포스터를 디자인하였다.
역사를 봤을 때 단순히 콘돔을 판매하던 회사가 성 평등, 에이즈 인지 교육, 청소년 및 젊은 사람들을 위한 성교육 등에 힘쓰면서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콘돔판매회사에서 성을 판매하고 성에대한 지식을 알리는 회사로 확장시키고 있는 기업임을 알 수 있다. 현재 Durex는 80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으며 ‘즐겁고 건강한 성생활’ 을 모토로 제품을 홍보하고 있고, 2003년에 한국에 ‘Durex Korea’로 발매를 시작한 지 8개월 만에 경쟁사를 제치고 점유율 1위를 기록하였다.
1 ABOUT DUREX
1. 성에 대한 사회인식 개선
(1)캠페인1 ‘Someone like me’
이 캠페인은 2012년 12월에 진행된 캠페인으로 한 사람이 에이즈 관련 지식을 한가지 알려주면 아프리카에 콘돔을 하나씩 기부해주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올바른 성교육을 시켜주고 좋은 취지의 활동을 하는 기업이라는 인식을 만들어낸 캠페인으로, 한국에서도 실시되었다.
2 DUREX의 성공요인
(2)캠페인2 ‘TURN OFF TO TURN ON’
두 번째는 2014년 3월에 진행되었던 ‘TURN OFF TO TURN ON’ 으로 휴대폰에 시간을 많이 소비하는 요즘 시대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으로 스마트폰 기기를 끄고 전기를 절약하는 동시에 상대방에게 집중할 것을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Durex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의 따뜻함을 전달하였다.
2 DUREX의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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