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과 정보기술 삼성그룹 사례분석 제품군별 경영전략 스마트폰 전략 가전제품 전략 노트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영전략과 정보기술
「삼성그룹 사례분석」
제품군별 경영전략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와 전략
제품군별 대응전략에 대한 사례 팀 의견
INDEX
제품군별 경영전략
01
경영전략과 정보기술 「삼성그룹 사례분석」
01
Table of contents
제품군별 경영전략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와 전략
제품군별 대응전략에
대한 사례 팀 의견
1.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
1) 반도체
반도체 전략
- 모바일 D램 시대를 본격적으로 시작
-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와 UHD급 화질
- 첨단 미세공정 기술 14나노 핀펫(FinFET)DL 정용된 시스템 반도체
경영전략과 정보기술 「삼성그룹 사례분석」
01
Table of contents
제품군별 경영전략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와 전략
제품군별 대응전략에
대한 사례 팀 의견
1.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
2) 스마트폰
스마트폰 전략
-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삼성만의 고도 기술 도입
- 충전시간의 24배 사용시간 (10분 충전 = 4시간 사용)
- 둥근 가장자리 터치패드, 유려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인 디자인
경영전략과 정보기술 「삼성그룹 사례분석」
01
Table of contents
제품군별 경영전략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와 전략
제품군별 대응전략에
대한 사례 팀 의견
1.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
3) 가전제품
가전제품 전략
-‘생활가전 풀 라인업'으로 이뤄진 빌트인 시장, 프리미엄 제품 구성
- 아파트 건설사를 중심으로 B2B시장, B2C시장 동시 공략
경영전략과 정보기술 「삼성그룹 사례분석」
01
Table of contents
제품군별 경영전략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와 전략
제품군별 대응전략에
대한 사례 팀 의견
1.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
4) 노트북
노트북 전략
- 삼성전자 2015 노트북 전략은‘선택과 집중’
- 신기술 R&D보다는 기존의 제품 품질력 강화에 우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 마케팅전략분석과 갤럭시 시리즈 향후시사점 레포트
  • 삼성전자가 IT나 전자제품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게끔 도약하게 된 계기가 바로 갤럭시 시리즈이다.따라서 최근 대한민국 마케팅 전반의 특성과 앞으로 세계시장에서 삼성전자와 다른 기업들이 경쟁력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좀 더 보안해야할 점을 알아보기 위해 갤럭시 시리즈의 마케팅을 조사분석하였다.본론Content Ⅰ. 삼성전자 갤럭시시리즈 STP 전략2009년 11월 아이폰 출시 이후 2013년 7월 기준 스마트폰 이용자 3,595만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분석》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마케팅전략- STP 전략- 4P MIX- 삼성전자 마케팅성과 - 문제점 및 해결해야할 과제【 결론 - 시사점, 향후전망 】【 참고문헌, 참고사이트 】『서론 - 기업소개, 기업현황』(1) 삼성전자 기업소개 ( 출처 - 다음사전 http://enc.daum.net/dic100/contents.do?query1=10XXX30945 )구분내용업종이동전화기, 가전제품, 반도체 제조업 취급품목휴대폰, 정보통신기기, 반도체, LCD, 홈네트워킹 제품, 모니터,VCR, 텔레

  • [경영전략]삼성전자 경영 관리
  • 가전사업의 제품군을 확장하였다. 1988년에는 1974년에 설립된 삼성반도체를 흡수 합병함으로써 반도체와 통신사업부문을 지속적으로 확장, 발전시키고 있다. 그 결과1999년 삼성전자는 반도체사업부문에서 128M DRAM의 세계최초 양산돌입, 256M DRAM의 양산 준비 등 개발과 양산기술을 꾸준히 발전시켜서 세계반도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려 하였다. 그리고 정보통신사업부문은 CDMA 국제 표준화 그룹인 CDMA ONE 그룹에 참여하여 IMT-2000의 규격의 표준화를 주

  • 해외투자론_삼성전자,국내 전자산업 현황과 전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전자의 분석을 통해 앞으로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모든 국내 전자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대기업들이 해외에 진출하는데 어떠한 전략을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전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삼성전자의 기업과 제품에 대한 분석, 내외부 환경에 대한 분석뿐만 아니라 현재 삼성전자가 어떠한 해외투자전략을 사용하고 있는가에 대해서 TV 및 LCD, 스마트폰, 반도체를 중심으로 실제 사례를 집중 분석할 것이다. 본 보고서를 통하여 세계로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가전제품, 스마트폰 등 각종 휴대전화, PC, 하드디스크 등의 컴퓨터 및 주변기기에서부터 반도체에 이르기까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특히 유명한 것은 LED TV를 비롯한 다양한 TV 제품들과 갤럭시 시리즈로 대표되는 휴대폰을 꼽을 수 있다. 또 세계 어디에서나 TV와 휴대폰, 컴퓨터는 물론 각종 전자제품에 삼성전자의 반도체가 사용되고 있다.삼성전자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 기술개발 그리고 체계적인 인재 양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