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상품 마케팅 PB상품 사례 PB상품 문제 이슈 PB상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PB(Private Brand)
목차
PB(Private Brand)란 무엇인가
PB상품의 긍정적인 측면
PB상품의 부정적인 측면
PB상품의 향후 전망
합리적인 PB상품 소비방법
1.PB(Private Brand)란 무엇인가
Private Brand
유통업체가 자체적으로 기획·개발하여 가격이나 품질, 디자인 등을 차별화하는 상품이다.
National Brand
1.PB(Private Brand)란 무엇인가
초기의 PB상품
저렴한 가격을 강조한 “가격소구형”상품 중심
현재의 PB상품
품질과 디자인 등의 경쟁력을 함께 갖춘
”가치추구형”아이템과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차별화 아이템으로까지 확대
국내 최초의 PB상품인 이마트에서 출시한
이플러스 우유(1997)
PB의 역사
1.PB(Private Brand)란 무엇인가
유통업체
(E-mart,lotte,home-plus..etc)
연매출 10조 돌파
편의점
(Cu,gs25..etc)
연매출 2조원 돌파
PB상품의 매출현황
2조
10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