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적 자기 페이스북 사용양상 상호의존적 자기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연구가설 페이스북 연구배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발표자
관계적 자기와
페이스북 사용양상간의 상관연구

발표자
Context
01. 연구가설 및 이론적 배경
02. 연구 절차
03. 연구 결과
04. 한계점 및 논의
서론

관계자 자기와 페이스북 사용양상의 상관연구
본론
결과
발표자
논의
상호의존적 자기의 부분으로
타인과의 관계 속에서 자신을 인식하는 것
[ 관계적 자기 ]
서론

관계자 자기와 페이스북 사용양상의 상관연구
본론
결과
논의
발표자
[ 페이스북 ]
페이스북 사용자
8억 이상
-2011-
사용자들의
평균 친구 수
130명
사용목적
연락 및 관계를 유지
(106명, 75.7%)
20대의 SNS 이용률은 61%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 페이스북(Facebook)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3)
서론

관계자 자기와 페이스북 사용양상의 상관연구
본론
결과
발표자
논의
가설2. 관계적 자기성향과 페이스북 내 게시글 횟수와 상관이 있을 것이다.
가설3. 관계적 자기성향과 페이스북 내 친구 수와 상관이 있을 것이다.
[ 연구가설 ]
가설1. 관계적 자기 성향은 남녀 간의 유의미한 차이가 없을 것이다.
01. 연구가설 및 연구배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상호출자제한집단)이 제조사로부터 직접 구매하는 완제품은 구매비중을 30%이하로 하여 중소유통 생존권을 보장- 신규 공급사 영입 시 기존 중소상공 거래물량의 50%이상을 보장- mro대기업의 과도한 이익취득과 우월적 지위를 통한 불공정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영업이익률 또는 매출이익률 공표- 납품단가 일방적 인하요구 금지, 일방적 거래단절 금지, 구두발주 및 계약 금지, mro덤핑공세 금지, mro품목의 기술/지식 탈취 금지 등3. 연구개발지원사업1

  • (16년 1학기 최신화버전)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 자기 자신과의 대화, 수업 중 딴 생각 등 이용매체 – 일기장연구주제 – 자아존중(Self respect), 자기통제(Self control), 자기인식 (Self awareness)② 대인간 커뮤니케이션 :두 사람 간에 상호 주고 받는 의사소통, 이용매체 - 기존에는 면대면 이었지만 최근에는 새로운 매체등장(휴대폰, 인터넷, DMB)으로 방송과 통신이 융합된 커뮤니케이션 기기를 활용(CMC 발달: Computer Mediated Comunication, 컴퓨터 매개 채널) 이메일 블로그 트위터 페북 카톡 다양한 사회적

  • (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 자기 자신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자아개념(self-concept) 형ㅅㅇ자아표현 이용매체는 일기장 등 혼잣말, 명상연구주제는 자아존중, 자기통제, 자기 인식 등 개인적 차이대인간 커뮤니케이션(interpersonal communication)두 사람간의 상호 교환 소통으로 면대면, cmc이용매체는 면대면, 전화 , cmc(이메일,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톡 등의 sns)연구주제는 다양한 사회적 인간관계형성, 갈등 해결 등소집단 커뮤니케이션(small group communication)소규모 집단으로

  • 2018년 1학기 kcu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A+자료 입니다
  • 자기 자신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자아개념(self-concept)형성-자아표현 이용매체는 일기장 등-연구주제는 자아존중, 자기통제, 자기 인식 등 개인적 차이2) 대인간 커뮤니케이션(Interpersonal Communication)-두 사람간의 상호 교환 소통으로 면대면, CMC(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이용매체는 면대면, 전화, CMC(이메일,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톡 등의 SNS연구주제는 다양한 사회적 인간관계형성, 갈등 해결 등 3) 소집단 커뮤니케이션(Small Group Communication)-소

  • 인터넷 공론장의 정치, 사회참여적 기능
  • SNS의 역할‘- 2011.02.07, 손양수 (http://seri.org/kz/kzBndbV.html?no=102314&pgca=1)해시태그-“해시태그 반란이다” 2011.10.05, 한겨레, 이형섭 기자쇠고기파동-2008 06/03뉴스메이커 777호 2008.06.03 정원식 기자 도가니-The Naeil News 2011년 09월 안승훈 기자시민 저널리즘과 인터넷 공론장-칼럼소셜 저널리즘새로운 저널리즘의 탄생,2011.09.15, 박재현 http://www.zdnet.co.kr/column/columnview.asp?articeid=20110915135550&type=det연세대 패륜남- “이번엔 연세대서 ‘패륜남’ 파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