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마케팅 빕스 프렌차이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Y NO.1 STEAK HOUSE
VIPS
결론
Contents
회사계열 - CJ푸드빌
탄생 : 1997년 등촌점
매장 수 : 83개
매출액 : 3200억 (2011년 기준)
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
2012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1위 수상
국내 고유 브랜드 :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의 독자 개발 브랜드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 최상급 스테이크를 엄선 - 직화로 구워내는 정통 스테이크
스테이크 & 샐러드 바 : 계절별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등을 풍성하게 준비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VIPS 연간 추정 매출액
1997년 CJ푸드빌, 국내 독자
브랜드 빕스 런칭
1호점 등촌점 개점
2000년 고객 100만명 돌파
2001년 8호점 삼성점 개점
90년대~2000년 초반
2005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
2006년 소비자 모니터센터
입소문 마케팅 대상
CJ Only One 대상
고객 서비스 부문 대상
2000년대 중반
2007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
2008년 90호점 왕십리점
91호점 진주점 개점
2012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2000년대 후반~2010년대
인구통계적 환경
가족구조의 변화 ; 핵가족화, 1~2인 가족의 증가, 맞벌이 가족의 증가
주 5일제 확산 :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증가
주5일 근무에 따른 휴가에 대한 여가 활동 분포
[ 자료 : 삼성경제연구소 ]
Well-being 추구 라이프스타일 : 2006년부터 모든 식품위생업체의 HACCP 의무적용
*
기술적 환경
스마트 폰 발달로 인한 어플리케이션
메뉴소개 + 예약서비스 + 매장검색 + 이벤트 안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KFC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김동훈․안광호․유창조 저, 학현사, 2001 「PR 전략론」 윤희중․신호창 편저, 책과길, 2000 「PR 캠페인」 박기순 외 13명 저, 한울 아카데미, 2001 「사이버 시대 홍보 벗기기」, 이종혁 저, WON 도서출판원, 1999 「현대 광고의 이해」, 조병량 외, 나남출판사, 1998 정봉원, 외식사업과 창업론, 형설 출판사, 2002나정기, 외식산업의 이해, 백산 출판사, 1998http://www.best.co.krhttp://www.brandmajor.comhttp://www.metabranding.comhttp://www.franz.co

  • [마케팅전략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 마케팅 전략
  • 마케팅조사를 통해 탐구해 보도록 하겠다.(3) 조사방법 이 연구는 기존에 나와있는 아웃백에 대한 2차 자료와 소비자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한 통계 분석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우선 2차 자료는 아웃백에 대해 조사 되어진 혹은 알려진 선행 자료로서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 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 4P분석과 SWOT분석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두 번째로 패밀리 레스토랑과 아웃백에 관한해서 설문조사를 통한 통계적 방법으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 빕스-아웃벡,외식경영사례,아웃벡마케팅사례,빕스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빕스&아웃백 SWOT분석 3C&STP분석 마케팅제안SWOT 분석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석 3C&STP분석 마케팅제안Strength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샐러드 바 운영VOC프로그램 운영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석 3C&STP분석 마케팅제안Weakness샐러드 바 운영어수선한 분위기더 스테이크 하우스홍보 부진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석 3C&STP분석 마케팅제안Opportunity다양한 할인 및 서비스채식주의자의 증가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

  • 빕스 기업분석 빕스 마케팅사례 빕스 브랜드마케팅 빕스 서비스마케팅 빕스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기획됐다.상생 아카데미는 1기와 2기 수료생은 물론, 앞으로 상생 아카데미를 거쳐갈 많은 중장년층들을 위해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하며, 수료 후 교육 과정을 되돌아보며 창업 예정자들을 돕는 ‘경영자클럽’의 운영을 시작했다.또한, 수료생 중 신청하는 자에 한해CJ푸드빌의 브랜드인 빕스, 뚜레쥬르, 투썸 매장에서 근무하며 창업 전 점포 운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ABOUT마케팅사례ABOUT마케팅사례감사합니다♥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했다. 한국 피자헛의 고급 이미지 전략은 세계적으로 그 사례가 전무하여 오히려 미국 본사를 비롯한 외국 피자헛에서 벤치마킹 해 갈 정도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피자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 짐에 따라 피자헛의 브랜드 마케팅을 모방하거나 비슷한 위치로 포지셔닝 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대기업의 유통망을 이용한 저가형 피자시장이 개척되면서 기업의 다국적화가 불가피하게 되었고 따라서 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