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마케팅 이케아 가구시장 이케아 사례분석 이케아 경영 이케아 위기 이케아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KEA 사례분석
index
- 성장 과정
- 성공 요인
관련 사례
- Roche bobois
-Andreu World
IKEA
- 문제에 대한 대처
- Mcdonald
- HERSHEY
- 성장 과정
- 성공 요인
1. IKEA
- 문제에 대한 대처
IKEA -성장 과정
1943년
-IKEA 설립
-작은 물건들 판매
1948년
-제품목록에 가구추가
-작은 물건들 판매중단
1951년
-전시회 개최
-성공적인 결과
1953년
-자가 조립가구컨셉 도입
-비용절감
1950년대 후반
국내 가구소매업자들의 방해
1961년
폴란드 공장과 계약
1965년
교외에 쇼룸 개점
1963년~
세계 진출, 성공
IKEA -성공 요인
가격
고객과 접근
+
+
+
-자가 조립식 가구
-교외 쇼룸
-기업의 절약정신
-카탈로그 제공
-전시가게 제공
-환경 문제
-아동 노동 문제
대처
IKEA -위기와 성공적 대처
환경문제에 대한 대처
문제 발생
대처
재발
대처+
-1980년, 포름 알데히드 배출량 제한 규정
-IKEA제품의 배출량 공개
→IKEA의 판매량 감소
포름 알데히드
: 접착제 결합용으로 사용
눈물,두통, 호흡곤란 유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마케팅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고, 유럽 시장과 미국 시장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두 가지 분야를 조사한 후 이를 비교 분석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국제 마케팅과 광고 전략의 방향에 대해 논의해보겠다.2. IKEA 브랜드 소개IKEA는 1943년 스웨덴 직업고등학교 학생이었던 잉바르 캄프라드의 일인기업으로 시작된 스웨덴 가구전문회사이다. IKEA라는 이름은 잉바르 캄프라드 엘름타리드 아군나리드(Ingvar Kamprad Elmtar

  • IKEA 이케아 기업분석및 경영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이케아 기업분석기업선정배경IKEA는 가구 산업 내에서도 DIY가구라는 특정 분야에서 폭발적인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포화상태에 있는 미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가구 업계의 McDonald’로 불리는 스웨덴 가구 업체이다. IKEA는 1943년 스웨덴 직업고등학교 학생이었던 잉바르 캄프라드의 일인기업으로 시작되었으며 1985년 필라델피아에 1호점 출점하면서 전 미국에 진출하게 되었다1950년 대 유럽 가구 업체들은 서로 비슷한 시

  • 이케아 IKEA 코로나 이후 기업현황분석 /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 이케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 가구를 대량으로 공급업체에서 주문하여 값싸게 공급받는 것이 하나의 전략이다. 소비자들은 가구를 직접 옮기고 조립해야 하는 불편함에도 이케아를 방문하는 이유는 이케아의 셀프서비스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케아는 슈퍼마켓처럼 전시장을 돌아본 후에 장르를 보듯이 마음에 드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다. 보통의 가구를 파는 곳이랑은 소비자에게 자유를 주는 방법이다. 5.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1) 위기관리전략이케

  • 이케아 IKEA 기업전략 사례조사 및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이케아의 기업전략 사례연구목차1. IKEA 이케아 기업개요2. 산업특징분석3.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이케아 기업전략 사례조사(1) 현지화 전략- 한국시장 현지화전략- 일본시장 현지화전략- 미국시장 현지화전략(2) 수직적통합 전략(3) 차별화된 유통전략(4) 광고전략(5) 디자인경영(6) 마케팅전략5. 맺음말1. IKEA 이케아 기업개요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설립된 이케아는 스칸나비안 디자인, 대량 구입 및 주

  • IKEA(이케아) 전략경영 및 마케팅전략
  • 이케아의 Main customer는 20대 후반에서 40대까지의 중산층이 대부분이다. 특히 Low-end 시장에 타켓을 두었다.ㆍ 경쟁사분석구분Low-endHigh-end대표사Wal-martOffice DepotCostcoEthan allenThomasvilleJordans Furniture현재 DIY 가구를 유통하는 회사에는 Wal-Mart, Office Depot, Costco, Ethan allen, Thomasville, Jordans Furniture 등이 있으나 이케아의 주요 경쟁업체는Wal-Mart, Office Depot, Costco 등의 Low-end 고객을 타켓으로 하는 업체이다.Ⅰ. 이케아의 경영전략1. CEO - Ingvar Kamprad Ingvar Ka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