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기업분석 애경 경영 여성ceo 애경 브랜드마케팅 애경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애경그룹
(愛敬産業)
BRAND STORY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기업
경쟁에서 앞서가는 기업은 이윤을 창조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함으로써 국가와 사회에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창조합니다.
경영 이념
장영신 회장의 경영방침
브랜드력 창출을
통한 기업가치 제고
자사 강점의 극대화
전략 브랜드 중심의 선택과 집중
현장경영과 명확한 소통으로 실행력 강화
전략목표
경영방침
-1972년, 애경유지공업 대표이사
-1981년, 전국경제인연합회 이사(현재)
-1985년, 애경그룹 회장(현재)
-1997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초대회장(~1999년)
-2005년, 한국무역협회 부회장(~2006년)
-2007년, 한국과학기술원(KAIST)이사(현재)
주요 경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경영전략 P&G 피앤지 페브리즈 브랜드 성공 요인 분석
  •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반면, 순수자연물질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을 강조해 포지셔닝 맵 상에서 페브리즈와 반대의 양상을 띠고 있다. 최근의 방향제 성분표시 의무화 요구 등 유해화학물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신제품 개발 시에는 보다 인체에 안전한 성분을 함유하도록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5. 마케팅믹스 : 4P(1) 제품(Product)1) 제품의 유형 : 가정 소비재로 섬유탈취제2) 제품의 구성요소① 제품기능과 특징기능섬유 제품이나 옷에 배인

  • 제주항공,항공사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4P분석1.4.1 4P란? : 의사결정을 위하여 기업은 마케팅활동 전반에 관한 정보를 일반적으 4가지 정보를 중심으로 요약하여 의사결정을 한다. 이 4가지는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로 이루어져 있다.1.4.1.1 제품(Product) : 제품은 통제가능한 변수로써 어떤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가1.4.1.2 가격(Price) : 가격을 얼마로 결정하느냐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결정하기 때문에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의사결정1.4.1.3 유통경로(Place) : 유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MCM기업분석,전략◞【 목차 】 조사배경, 목적 기 업 소 개 성주그룹 & MCM 소개 CEO 소개 매스티지란? 마케팅분석 SWOT 분석 BCG 분석 STP 분석 전 략 제 시 전략, MCM의 향후 방향 4P 믹스 관점에서의 전략 IMC관점에서의 구체적인 전략 조사배경 및 목적 ① 시장조사를 통해 MCM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지도를 알아보고, MCM 제품이나 기업(성주그룹)이 위치한 현재 포지션 파악.② MCM 제품의 경쟁 상대를 파악. 이때 표

  • [소비자와 마케팅] 미쟝센 마케팅
  • 마케팅최종 보고서 (미쟝센)◇ 목차Ⅰ. 환경분석 (회사 소개 포함)1. 내부환경분석2. 외부환경분석3. SWOT 분석Ⅱ. STP1. MARKETING OBJECTIVE2. 시장세분화(Segmentation)3. 표적시장 선정(Targeting)4. 포지셔닝(Positioning)Ⅲ. 4P MIX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Ⅳ. 문제점 및 결론1. 샴푸2. 왁스3. 염모제4. 헤어 토탈 브랜드, 미쟝센Ⅰ. 환경분석 (회사 소개 포함)1. 내부환경분석- 조직 및 인적자원○ CEO : 태평양 서

  • [경영전략] MCM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방안
  • 목 차1. 기업 및 브랜드소개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MCM 전략방안8. 시 사 점1. 기업 및 브랜드소개(1) 성주그룹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세계 명품브랜드들의 독점대리권, 라이선스 계약을 잇 따라 체결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