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디스커버리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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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비자 행동론
40대 소비자-디스커버리
Index
둘,
산업 분석
셋,
기업 분석
넷,
소비자 분석
다섯,
전략 도출
하나,
40대 소비 트렌드
Discovery Expedition
40대 소비 트렌드
40대 소비 트렌드
막강한 소비파워를 가지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
최근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창출하는 소비집단으로 각광.
전반적인 미디어 이용률이 매년 높아짐.
의사결정권자
일정 수준의 사회적 지위에 안착하면서 경제적 안정감을 갖춘 세대.
패션시장은 꾸준히 성장 중
자료교체
아웃도어 시장의 높은 점유율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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