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시장 막걸리 시장 마케팅 중국 주류 시장 주류 시장동향 주류 유통 시장 세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구 탁주의 글로벌 마케팅 광고 전략
1. 기업소개
2. 시장 선정
3. 환경 분석
4. SWOT
5. STP
광고 전략
결론 및 시사점
목 차 >
기업 소개
1. 기업 소개
1970년 회사 창립
67개의 양조장이 합동조합 형식으로 참여
불로 쌀 막걸리와 대구 막걸리 등의 주류 생산
지역 막걸리 시장 점유율 70% 차지
2. 시장 선정
2. 시장선정
중 국 선정 이유
높은 잠재적 수요
지리적 접근성
문화적 유사성
시장의 트렌드
3. 환경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대구탁주 분석 및 전략
  • 대구탁주 경영전략목 차 Ⅰ. 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본 론 1. 시장 분석1) 국내 주류시장 환경 2) 국내 막걸리시장 2. SWOT 분석 1) 강점2) 약점 3) 기회 4) 위협3. 경쟁사 분석 1) 서울탁주 2) 국순당 4. STP 전략 1) 세분화 2) 타켓팅 3) 포지셔닝 Ⅲ. 결 론 Ⅰ. 서 론1. 선정동기불로 막걸리로 유명한 대구탁주는 지역대표 막걸리 제조업체로써 1970년 49개 회사로 출발, 현재는 67개사가 합동조합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대구지역 막걸리시

  • [소비자행동] 10장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 -막걸리 사례
  • ♦ 목 차 ♦Ⅰ.서론1. 선정동기 및 학습목표2. 막걸리란?3. 막걸리 제조 과정Ⅱ.본론1. 주류시장 현황2. 제품 소개 및 특징3. 경쟁업체4.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동향5. Well-being 을 통한 막걸리의 인식변화Ⅲ. 결론1. 막걸리의 현주소와 앞으로의 방향2. 느낀점*참고문헌1. 선정동기 및 연구 목표건강주(酒)하면은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십니까? 불과 몇 년까지도 대부분은 음식에 곁들여 먹는 와인(wine)을 떠올렸을 것이다. 포도를 기본으로 한 과

  • [마케팅] 국내 전통주의 마케팅방안
  • 목 차1 서론2004 국내 주류시장의 현황2.본론(1)회사소개(2)제품소개 - 백세주 군주 산사춘 자청비 설중매 매취순(3)SWOT분석(4)STP분석(5)4P분석(6)마케팅소개-지면이나 TV, 게릴라 마케팅, 문화마케팅등(7)전통막걸리의 마케팅 방안1)STP분석2)4P분석3.결론전통주 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서론 - 2004 국내 주류시장의 현황(1) 국내 주류 동향2004년 우리나라 경제는 극심한 소비 위축과 더불어 내수시장의 불황 등 경기침체로 인하여 모든 업계에서 어

  • [마케팅] 부산양조 생탁의 매출액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막걸리는 감(甘). 산(酸). 신(辛). 고(苦). 삽미(澁味)가 잘 어울리고 적당히 감칠맛과 청량감을 가지고 있다.● 막걸리를 적당량 마실 경우 암 예방 효과는 물론 손상된 간 조직의 회복과 갱년기 장애의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이 같은 인체에 유익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병 바닥의 막걸리 찌꺼기를 버리지 말고 반드시 흔들어 마셔야하는 것으로 밝혀졌다.7) 주류 시장에서의 막걸리 입지 분석*주류 출고 동향 (단위 : ㎘)

  • [경영전략] 서울 탁주 5ive force 분석
  • 제목 : 서울 탁주 5ive force 분석개요요즘 웰빙이란 붐과 함께 민족주인 막걸리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일본에서 막걸리가 선전하고 있다고 하니 그에 대한 경영적 전략과 마케팅이 궁금하기도 하다. 오늘날 우리나라에서 주류시장은 더 이상 세분화 하기도 어려울 만큼 다양하고 차별화 되어 있기도 하고 대량생산체제 또한 갖추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다양한 기업들은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저도주, 여성을 위한 술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