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전략선언문 LG전자 LG전자 소개 현재 전략 분석 외부환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G전자
전략선언문
CONTENTS
LG전자 소개
현재 전략 분석
외부환경 분석
내부환경 분석
IT 분석
전략 도출 & 전략선언문
1
2
3
4
6
5
2
5
LG전자 소개
1
6
LG전자 소개
1958년 Goldstar에서 출발
국내 최초로 라디오 개발
2002년 전 LG전자㈜의
전자 및 정보통신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
HE
MC
AE
HA
VC
36.38%
22.31%
7.99%
20.30%
10.68%
현재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VISION
1등 LG
VALUES
정도 경영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인간존중의 경영
LG전자 기업 이념
시장에서 인정받고
시장을 리드해 가는 선도 기업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꾸준히 실력을 배양해
정정당당하게 승부하는 LG만의 행동양식
*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
고객에게 정직,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혁신으로 실력 배양
* 인간 존중의 경영
공평한 기회 제공 능력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
R&D 전략 : “고객 지향”이라는 원칙 아래 스마트 테크놀로지 개발
* 스마트 테크놀로지 :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사용하고,
사용하고픈 마음이 들도록 사용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하는 기술
미래를 예측하는 뛰어난 기술로
매 순간 가능성을 열고(Within LG, It’s all possible)
고객에게 풍요로운 삶과 편안함, 그 이상의 감성적 만족을 제공
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삼성전자][LG전자][이레전자][대성전자][조아스전자][전자기업][엘지]삼성전자, LG전자, 이레전자, 대성전자, 조아스전자 분석(전자, 삼성전자, LG전자, 이레전자, 대성전자, 조아스전자, 전자기업, 엘지)
  • 삼성전자, LG전자, 이레전자, 대성전자, 조아스전자 분석Ⅰ. 개요Ⅱ. 삼성전자1. 과정개발 배경1) case study 방식의 Off-line 교육과정의 On-line화 시도2) 마케팅 학습 Community의 필요성 대두2. 교수설계 기본전략1) 집합교육에서 적용한 단일 집단토론 방식 채택2) 학습 참여도를 수료점수화하는데 중점3) 다양한 의사소통 채널의 활용4) 학습자 개인정보 등록 및 휴게실 활성화를 통한 협동학습 분위기 조성Ⅲ. LG전자1. 생산단계별 환경부문의 지역간 협

  • [인사관리] LG전자의 인적자원관리
  • 가톨릭대학교 제출일 : 2006년 11월 09일2006년 가을학기인적자원관리(01반)LG전자의 인적자원관리 목차Ⅰ. 서론-회사소개-LG전자의 비전-LG의 인재상(Right People)-LG전자 선정이유Ⅱ. 본론-채용관리-교육훈련-직무평가제도-승진관리-임금체계-여성인력관리-LG전자의 Action Learning -복리후생제도 -노사관계-국제적 인적자원관리Ⅲ. 결론-전체적 평가 및 나아갈 방향Ⅰ. 서론-회사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 40여 년간 전자 ․ 정보

  • 네이트온 & 코코스 분석
  • 분석을 통해 네이트온의 현위치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Strength (강점) - 네이트온은 현재 국내 메신저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불과 2년여만에 메신저의 대명사였던 MSN을 따돌리는 엄청난 성과를 냈다. 네이트온의 강점은 글로벌 메신저인 MSN과 달리 국내 환경에 맞는 최적, 최상의 기능을 제공해준다는 점이다. 이러한 기능의 예로 싸이월드 연동 서비스와 월 100건의 무료 SMS 제공 서비스가 있는데, 통신사와의 연계가 주요한 전

  • [마케팅전략] KTF 마케팅 전략
  • KTF 마케팅 전략Ⅰ.서론- 기업소개Ⅱ. 본론1.환경분석(1) 5 Forces Model(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3) KTF 3G 전략의 문제점2.경쟁사분석(1)SK Telecom(2)LG Telecom3.마케팅전략(1) KTF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2)4P 전략(3)SWOT 전략(4)STP 전략4.KTF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Ⅲ.결론1.향후전망2.느낀점Ⅰ.서론▷기업소개- 회사명 : KTF -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 본

  • [인재관리] LG전자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 LG전자의 리더인 김쌍수 부회장의 경영철학은 최근 타임지의 글로벌 비즈니스 섹션에서 주목을 받았다. 타임지는 그를 혁신경영의 리더로 소개하며 그의 경영철학과 LG전자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또한 LG전자의 최근 성장 원동력을 김 부회장의 현장 경영, 최첨단 기술과 디자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 등에 의한 것이라고 분석했으며, 전반적 가전업계의 침체 속에서도 LG가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원동력은 김 부회장의 주도로 이뤄진 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