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의 해외직접투자 인도 진출 사례 해외 직접투자 인도의 자동차 시장 인도 진출 전략 인도시장 진출 현대차 글로벌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 자동차의 해외직접투자
- 인도 진출 사례 -
Hyundais Foreign Direct investment :
A Case Study of Advance India
목 차
Ⅰ. 개요
Ⅱ. 서론
(1) 해외 직접투자 정의
(2) 해외 직접투자 특징 및 배경
Ⅲ. 본론
참고문헌
Ⅴ. 참고문헌
1. 하병기(2010.2), 「한국해외직접투자의 추이 및 구조적 특징」
2. HYUNDAI KIA MOTORS(2008), 「자동차 산업」
3. 한국수출입은행 해외경제연구소(2009.11), 「인도 자동차 시장의 현황과 전망」
4. 김영래 임달호 이형택 정진섭(2010),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P175-177
5. http://www.wownet.co.kr(한국경제tv 와우넷)
6. http://www.kama.or.kr(한국자동차공업협회)
7. http://kari.hyundai.com(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8. http://www.hyundai.com(현대 자동차)
9. http://www.hyundai.com/in/en/main/(현대자동차 인도 법인)
10. http://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
  • 글로벌 리더를 향한 질주, HYUNDAIGlobal management*1. 기업연혁2. 기업현황- STP 분석- SWOT 분석3. 현 자동차 시장- 해외 자동차 시장- 국내 자동차 시장4. 글로벌화의 필요성5. 현대의 글로벌화 전략6. 글로벌시장에서의 고급화 전략- 경쟁기업의 전략 (렉서스)7. 노조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현대 노조의 문제점- TOYOTA의 노조문제 해결 사례- 노조문제 해결방안- 현대의 전략LIST*기업연혁1967 ㈜현대자동차설립1976 최초 한국형승용차 포니출시1976 에

  • [경영]현대자동차 북미시장 마케팅전략
  • 마케팅 사례를 조사하게 되면서 우리는 현대자동차의 북미 시장 마케팅에 주목하게 되었다. 현대자동차는 북미시장에 진출하여 초기에는 계획상의 문제로 실패를 맛보기도 했지만 현재는 북미 시장에서 수입차로서는 꽤 상당한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현대자동차가 해외에 자동차를 수출한 지는 33년이 되었다.(1976년 에콰도르에 ‘포니’ 6대 수출) 현대차는 해외 진출 초기에 뛰어난 가격 경쟁으로 인도, 영국, 이탈

  • [국제경영학] 인포시스(Infosys technology) 경영전략
  •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해외 우수인재의 확보가 절실­콜센터와 S/W 개발과 같은 고부가가치 영역확대에 주력­세계는 평평하다의 영감을 준 인물: 인터넷 시대에는 미국이나 후발국인 인도나 모두 공평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논리제공투자활동 현황주요거점10개 국가에 지사가 존재하며, 44개 개발센터 및 43개 Sales오피스를 두고 있음해외활동지역별 매출비중: 미국 60%, 유럽 30%, 기타 10%투자현황­중국 베이징과 상하이에 진출한데 이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미국 진출 성공사례
  • 해외로 진출을 시도하였다. 엑셀시판, 엑셀의 미국 수출, 대형 고급차 그랜저, 엘란트라, 스쿠프, 아반떼, 소나타 등을 시판하였다. 이후 1998년 기아자동차를 인수하였고 1998 인도 현지까지 공장을 준공하였다. 2000년대에 들어와서는 2005년 정몽구 회장의 오토모티브지 자동차부문 최고의 CEO선정, 글로벌 100대 브랜드 진입, 해외 시장 확대로 인한 2006년 현대차 그룹 매출 100조 시대를 여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 전략으

  • 대구 중소기업체의 국제 경영 전략 수립 에스엘 기업의 인도네시아 진출 사례 연구
  • 자동차 부품 중소기업인 에스엘의 국제진출을 위하여 환경 분석, 전략수립 등을 연구해 보고자 하였다.2) 선 정 동 기1945년 설립된 에스엘은 현대차, 기아차, GM대우 등 국내 자동차 업체와 GM, Chrylser, Ford등 해외 자동차 업체에 램프(전조등, 후미등) 섀시 부품 Front End Module 미러 전장 부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2007년부터는 기아차 슬로바키아공장과 현대차 체코공장 덕분에 유럽지역의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현대차 그룹의 8월 중국 및 인도 공장 판매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