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패러다임 미래소비자트렌드 도시소비자 뉴시니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세련된 싱글 여성을 위한 이사토탈코디네이팅 서비스
CONTENTS
1 / 회사소개, 설립배경
2 / 시장분석
2-1 타겟분석
2-2 상황분석
2-3 인터뷰
3 / 제품 및 서비스 소개
4 / 수익성 분석
4-1 초기투자비용
4-2 당기순이익
5 / 홍보 및 운영전략
6 / 차별화, 기대효과
목차 다시 수정
5
소비자패러다임의 변화, 이에따라
미래소비자트렌드
by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 전략 2020 보고서 디자인 미래를 만나다’
도시소비자
경제적, 사회적 환경에서 두드러지는 도시화 현상 속, 지속가능한 도시생활을 지향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뉴시니어
고령화 사회로의 진화+웰빙 트렌드
어반 서바이벌리스트
기술발전의 가속화로 소비자 불안감 증폭
신체적, 정서적 안정이 중요한 가치로 부상
여성소비자
여성의 사회적 지휘 상승으로
특유의 감성과 공감능력 중요성 대두
밀레니얼 세대
어린세대들의 소비계층 부상
문화적 다양성+글로벌 마인드
개방 & 공유
삶의 진정성
친환경
도시소비자
경제적, 사회적 환경에서 두드러지는 도시화 현상 속, 지속가능한 도시생활을 지향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뉴시니어
고령화 사회로의 진화+웰빙 트렌드
어반 서바이벌리스트
기술발전의 가속화로 소비자 불안감 증폭
신체적, 정서적 안정이 중요한 가치로 부상
여성소비자
여성의 사회적 지휘 상승으로
특유의 감성과 공감능력 중요성 대두
밀레니얼 세대
어린세대들의 소비계층 부상
문화적 다양성+글로벌 마인드
SINGLE
market
“싱글시장은 지금”
Market Analysis
∴ 1인가구 증가추세
국가별 1인 가구 비중
1인 가구 추이
<시장 소비자 분석>
∴ 탈핵가족 & 수도권 집중
유형별 가구
시도별 가구수 및 1인 가구 비율
<시장 소비자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e2day 미투데이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 서비스의 유형도 비슷하기 때문이다. 물론 큰 차이가 나는 서비스적인 부분도 있지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 기본적인 서비스는 같다. 또한 SNS 산업은 그 성장잠재력이 어떤 산업보다 큰 산업이므로 선두자리를 유지하기 위한 기업들 간의 경쟁 강도가 심하다. 추가적으로 온라인을 통한 서비스다 보니 다른 경쟁자가 서비스를 모방하기가 쉬운 점도 경쟁강도가 높은 이유이다. 경쟁사분석트위터1. 설명잭 도시(Jack Dorsey), 비즈 스톤(Biz Stone), 에

  • [경영학] 휠라코리아 Fila Korea의 마케팅 전략
  • 목차Introduction① Brand Story - 파격적 색상, 기능과 패션의 콤비플레이, 스포츠 마케팅② FILA Korea - 글로벌 리더 휠라코리아, 비약적 성장Market Research① Environment - 전산화를 통한 빠른 시장파악과 기민한 대응② Customers - 소비자 취향의 데이터베이스화, 한국인이 좋아하는 제품 개발③ Suppliers - 전산시스템에 의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STP①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를 통한 시장경쟁력 강화② Targeting - 서브 라인별 타겟팅, 새 런칭 브랜드의 SWOT 분석

  • [마케팅] 휠라코리아 마케팅
  • 브랜드간 차별성 미약신규 브랜드들의 같은 가격대 공략소비자들의 수입 브랜드로의 이탈 예상소비심리 위축제품 -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Clean, Simple, Richness를 벗어나지 않고 주어진 컨셉 안에서 매 시즌 적절한 변화감을 표현 → 오리지널리티와 트렌드 간의 균형광고 - 상상력이 돋보이는 마천루 옥상에서의 빌딩을 상대로 한 스쿼시 대결실내운동인 스쿼시 코트를 고층빌딩 옥상으로 설정 - 도시, 그리고

  • [마케팅] KT Qook의 마케팅 성공사례
  • 브랜드 네임이 되었다. ③ 의미개별 유무선 상품을 묶어 할인해 주는 결합 요금 뿐 아니라, device/service까지 통합한 신개념의 차세대 컨버전스 서비스를 포괄하는 유무선 컨버전스 대표브랜드이다. 간단히 말하면 하나의 단말기로 이동전화,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전화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집에서는 Qook 밖에서는 Show’를 의미한다.2. 환경 분석(1) 산업현황 분석최근의 통신 산업은 급격한 기술발전과 고객 Needs 변화에 따라 유무선 통

  • [마케팅기획서] 파크랜드 광고 마케팅분석 및 전략 기획서
  • 『 좋은 하루의 시작 』 파크랜드(PARK LAND) - 광고 ㆍ 마케팅 분석 및 전략 기획서 - ◇ 파크랜드 광고 기획서 ◇ Ⅰ. 시장 분석    1. 의류시장 분석    2. 남성복 시장 분석    3. 의류시장의 변화 요인 Ⅱ. 파크랜드 분석    1. 파크랜드    2. 기업 연혁    3. 유통망    4. 제품 소개    5. 4P 분석    6. SWOT 분석    7. STP 분석 Ⅲ. 소비자 환경 분석    1. 구매자 성향 분석 (앙케이트)    2. 구매자 패션의식 변화 추이    3. 소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