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전략 브랜딩이란 글로벌 브랜드 초코파이 브랜드마케팅 엘라스틴 브랜드전략사례 페이스북 브랜드전략 사이버 브랜딩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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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일반적인 브랜딩 전략
0. 브랜딩이란
1. 한 단어를 소유해라
2. 초점을 좁혀라
INDEX
3. 후속 브랜드를 영입하라
4. 홍보로 브랜드를 만들어라
5. 지속적으로 광고를 하라
6. 글로벌 브랜드로 시작하라
7. 사이버 브랜딩 전략도 겸비하라
일반적 브랜딩 전략
브랜딩이란
알 라이스(Al Ries) 曰,
“ 시장에서 자사의 상품과
똑같은 상품이 없다는 인식을
잠재고객의 기억 속에
만들어 놓는 것이나 그 과정 ”
Al Ries
일반적 브랜딩 전략
1. 소비자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소유해라
By. Al Ries
실제로 소비자의 기억 속에서 그 상품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브랜드, 그리고 그와 관련된 연상
일반적 브랜딩 전략
1. 소비자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소유해라
By. Al Ries
“ 프리미엄
초콜릿 ”
일반적 브랜딩 전략
1. 소비자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소유해라
By. Al Ries
GODIVA
1926년,
벨기에 브뤼셀의 마스터 쇼콜라티에였던 조셉 드랍스가
자택 지하실에 초콜릿 회사를 차리는 것으로 시작
초콜릿 속에 사랑을 담고자 한 브랜드명
일반적 브랜딩 전략
1. 소비자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소유해라
By. Al Ries
GODIVA
품질에 대한 약속
전통과 혁신의 레시피
장인의
디자인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로 자리 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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