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기업분석 LG생활건강 마케팅 LG생활건강 경영전략 LG생활건강 브랜드마케팅 LG생활건강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ntra-brand competition
- LG생활건강
Content
Introduction
Point
2.1 Intra-brand competition Vs Inter-brand competition
2.2 Channel strategy
2.3 Problem
2.4 Solution
3. Conclusion
3.1 THE FACE SHOP in China
3.2 Suggest
Introduction
Introduction
1. Introduction
< Figure : Growth of Korea cosmetic market >
Continuous growth rate even though the market is struggle with recession
1. Introduction
< Table : ranking of World cosmetic company >
1. Introduction
< Figure : Korea cosmetic channel’s amount of sales >
< Figure : Amount of store in Korea >
- The size of multi-brand shop market is increased 12.6%
- ‘LG생활건강’ expand the number of stores
by differentiate strategy and premium strategy
The company tries to increase market share
as introducing new services such as counseling
service in the shop.
Introduction
Point
Inter-brand competition
- Severe competition in cosmetic market
(Market size : 7 trillion won)
2.1 Intra-brand competition Vs Inter-brand competition
Inter-brand Competition
- LG Household & Healthcare has almost fifty percent of
market share with AmorePacific
- To win Amore, LG merged the face shop.
- After merging, LG’s share & sales is higher than before
45.8%
(Except Thefaceshop)
2.1 Intra-brand competition Vs Inter-brand competition
< Table : Ranking of Domestic cosmetic company>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 좋아요 활용 잘함
  • 92878***
    (2022.06.11 21:34:06)
회원 추천자료
  • 지펠아삭의마케팅 사례분석
  • 브랜드부터 이어온 유통구조를 유지하면서 시장 대응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판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4) 4P : PROMOTION① 체험단 – 입소문 마케팅삼성전자는‘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체험단’주부들을 모집해 7주동안 무상으로 체험하고, 평가 내용을 개인 블로그와 지펠 아삭 커뮤니티에 올려 활동 성과에 따라 200만원 상당의 삼성 지펠아삭을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등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다. 이를 통해 신제품 개발 시 이들의

  • 락앤락 - 기업의 연혁과 소개
  • 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위생안전 품질 인증서 (HS) 획득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주관 주방용밀폐용기부문 2004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산업자원부 주관 , 한국디자인진흥원 주최 2004 제 6회대한민국 디자인브랜드대상 브랜드 경영부문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 수상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선정 제 22회 품질보증 최우수 기업상 수상 “LOCK&LOCK” LG 홈쇼핑 2004 BEST of the BEST 선정 (4년 연속 )3) 회사 연혁 ⊙ 2. 기업 소개 3) 회사 연혁 2005. 1.“LOCK&LOCK

  • Vodafone Vodafone의 브랜드 마케팅 Vodafone글로벌마케팅전략 Vodafone swot분석 Vodafone의 stp분석 Vodafone의 4p분석
  • Vodafone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국내 진출 전략Contents1. 기업 소개 및 현황2. Vodafone의 브랜드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전략3. 국내시장 진출전략4. 결론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4P분석Vodafone?축구 팬이라면 많이 들어본 VodafoneManchester Utd.의 유니폼 광고주하지만 어떤 회사 ?!영국계 다국적 이동통신 사업자로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이름기업 소개 및 현황• 2013년 12월 기준 가입자 수 4억 400만명 •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

  • [국제경영] LG에어컨 휘센 `WHISEN` 해외진출사례분석
  • LG 브랜드에 대한 과신 2) 현지 이해의 부족 Ⅱ. 본론 - 6p1. LG 에어컨 휘센의 외부 환경 분석 6p1) 사회문화적 요인 2) 지리적 요인 3) 정치적 요인 4) 경제적 요인 5) 경쟁자 요인 2. LG 에어컨 휘센의 마케팅 전략 분석 - 7p1) SWOT 분석 - 7p(1) STRENGTH a. Leader의 조기 문제 인식 능력 b. 시장 조사 능력 c. 기업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서비스 20Ⅲ.결 론 211)문제점 212)개선방안 24Ⅰ.서 론롯데리아 마케팅 분석에 있어서 먼저 마케팅의 기본적 전략 수립단계인 STP 전략과 SWOT분석, 4P전략 등을 통해 기본적인 롯데리아의 마케팅 분석에 접근하고자 한다.롯데리아 현 상황과 관련하여 인터넷 정보와 신문 등의 객관적 자료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 보겠다.1.롯데리아 소개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