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시장 소비자 트렌드변화 라면시장의 다양화 웰빙라면 고급라면 라면시장 변화 모디슈머란 모디슈머 라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라면 시장의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변화
식량난 타개 목적, 쌀을 대신하는 간편식으로 라면 탄생(60~70년대)
라면업계의 시대별 변화
소득수준 향상과 라면시장의 다양화(80년대~2000년대초)
하얀국물 라면, 국물없는 라면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 관심으로 새로운 라면시장 탄생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라면 등 고급라면 시장 형성
60~70년대
2010년대이후
80~2000년대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양라면 신제품 `조선의 00국밥 라면`시리즈 제품기획마케팅전략
  • 라면 시장 점유율 41.9%01 환경분석02 STP03 4PSWOT 분석SWOT오랜 전통-충성도 높은 고객층 보유(특히 중장년층 多)친숙한 이미지 / 높은 인지도대관령 목장 운영 – 안전하고 신선한 제품 이미지 모디슈머 열풍SNS의 발달 - 마케팅 활용 기회맞벌이 및 1인 가구의 증가 – 간편식품 소비증가낮은 시장점유율 전반적인 제품의 낮은 선호도오래된(진부한)이미지마케팅의 비효율성 라면시장의 치열한 경쟁소비자들의 빠른 욕구변화 & 대체식품 및

  • 삼양라면 마케팅 4P,STP,SWOT분석
  • 라면을 국민들의 정서에 맞추어 만들기 위해 몇 년에 걸려서 라면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없애고 맛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량하는 등의 노력을 거쳤다. 이 때문에 장년층의 경우 라면의 맛 기준은 삼양라면 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장년층이 계속해서 제품 구매하는 고객 충성도를 가지고 있다.(2) Weakness약점은 현재 라면시장에서의 낮은 점유율이다. 이러한 낮은 점유율은 소비자들의 낮은 선호도에서 비롯되며, ‘삼양라면’이라는 인지도에 비해

  • 탐앤탐스 마케팅전략
  • 고급스러운 커피전문점이라는 이미지를 고수 중이다.- 철저한 입지선정스타벅스는 도시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건물의 저층부에 입점하여 가로에 면해 직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 접근성이 용이한 것 또한 특징이다- 모디슈머의 활성화역사가 긴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가 스스로 레시피를 만들어 먹는 모디슈머가 많이 활성화 되어 있는 브랜드로써,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먹는 소비자가 많으며 소비자간 특별한 레시피를

  • [마케팅] 소주시장의 특징과 마케팅 전략
  • 시장 환경 분석1) 국내 주류 시장의 특성우리나라의 주류 산업은 최근 10년간 주류 시장 개방과 함께 지속적으로 변화되어 왔다. 과거의 공급자 일변도의 주류 제품의 종류에서 최근 10년간의 변화는 주류 제품의 다양성고 함께 주질의 개선, 품종의 다양화 등과 함께 주류 산업 시장을 진일보 발전 시켜 왔으며 특히 국내 주류 시장의 양대 축이라 할 수 있었던 맥주와 소주 시장에 고급 주류인 위스키 시장의 발전적 증가와 또한 민속주 시장의 틈새 시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시장 잠식과 경쟁의 심화로 국내 스포츠 용품시장, 특히 국내 스포츠 웨어 시장이 포화상태가 됨으로써 국내에서만은 살아남기엔 힘든 여건이 되었다. 아래의 표는 해외시장의 GDP 점유율이며 구매력 평가기준으로 나타낸 표이다. 국내는 14위권으로써 해외시장에는 아직 기회가 많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다양한 기업들이 해외진출을 시도 하고 있는데, 글로벌 소비자 사이에서 기능적이면서도 디자인이 뛰어난 스포츠웨어가 패션업계의 주력 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