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패션산업의 글로벌 시장진출 국제운송과 물류 인터넷 쇼핑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 현황 소셜커머스 현황 해외직구의 증가 모바일 쇼핑 증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 +
소셜커머스
국제운송과 물류
섬유패션산업의 글로벌 시장진출
index
일반 현황
1.온라인쇼핑 현황
2.소셜커머스 현황
주요이슈
1.해외직구의 증가
2.모바일 쇼핑 증가
3.공인인증서 및 보안문제
4.역직구
5.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경계 모호
6.전자상거래 가품 논란
7.아마존의 국내 진출
결론
1.연구조사의 요약 및 시사점
일반 현황
일반 현황-온라인쇼핑 현황
2014 온라인 & 모바일 거래액 추이 및 전년동분기비
온라인 쇼핑몰 거래액
오픈 마켓
일반 현황-온라인쇼핑 현황
시장 점유율
14조 9,000억
일반 현황-소셜커머스 현황
소셜커머스 시장규모
3년 만에 연 거래액 규모가 500억원에서 3조 원으로 급팽창
티몬, 쿠팡, 위메프 거래액의 95% 차지
주요 소셜커머스 업체 의 쇼핑 사업 매출 비중이 70%
500억 원
1조 원
2조 원
3조 원 이상
2010년
2011년
2013년
2014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오 쇼핑의 성공전략
  • 해외판매 (전년대비 30% 증가)상품소싱 전문 자회사 CJ IMC 설립 ; 해외 사이트의 수요 분석 후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진출 지원SWOT AnalysisOPPORTUNITY03 모바일 쇼핑 시장 성장CJ O 쇼핑의 주고객층인 워킹맘들 모바일 쇼핑 애용소비자들; PC보다 간편한 모바일 선호(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이용 가능)인터넷 쇼핑보다 간편한 결제 시스템이 강점롯데百, 휴대폰으로 주문 매장에서 수령하는 서비스 시작 SWOT AnalysisTHREAT01 온라인 마케팅 경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증가율이 30%이상인 기업- 중소기업청의 글로벌강소기업 육성업체로 선정된 기업2. 중소기업 무역촉진단 파견사업해외 틈새시장 개척을 위해 전문 업종 위주의 무역촉진단 파견을 통한 수출저변 확충 및 수출촉진글로벌 전략품목(52개품목) 생산기업들간에 수출컨소시엄을 구성하여 해외현지 마케팅전문기업이나 해외민간네트워크 등을 활용하여 수출판로 개척2011년도 부터 기존 무역촉진단(해외전시회/시장개척단)파견사업 및 해외 민간네트워크

  • 아마존닷컴의 한국진출위한 전략분석과 아마존 기업분석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시장을 다진 아마존이 국내 시장 진출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유통 시장을 장악한 아마존이 진출하지 않은 곳은 한국 뿐이다.유통업계에서는 이미 아마존이 국내 한 소셜커머스 업체를 인수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고 해외 직배송 사업을 시작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었다. 개요에서 언급했듯 이미 아마존은 2014년 5월 6일, 트위터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특히 국내에서 아직 활성화 되지 않은 전자책 사업에 뛰어들 것이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산업은 사람들의 편리한 생활을 도와주는 활동으로 상업, 금융업, 운수업, 관광업 등과 같은 서비스업이 포함된다. 우리나라도 급속한 경제 성장을 이루면서 2, 3차 산업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3차 산업의 종류〉ㆍ 상업 : 여러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ㆍ 관광업 : 볼거리를 제공하여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활동과 관련된 산업ㆍ 운송업 : 사람이나 물건을 실어나르는 산업판매량과 매출액을 보면 미국 스마트폰 시장이 확실하게 정체되어

  • 중국의 의류 산업 중국 소비와 시장의 특징을 중심으로
  • 온라인 위주전문매장, 편의점, 창고형 대형마트, 쇼핑센터, 전자상거래 발달업태의 다원화- 중국 의류 유통의 발전과 배경1. 중국 의류 산업의 현황국민 경제의 지속적 빠른 성장과학 기술적 발전신흥 업태에 대한 정책적 지지 국민 소비 수준의 빠른 증가 슈퍼마켓/마트백화점 의류 전문점도매시장아울렛온라인 / 모바일- 중국 의류 유통의 발전과 배경1. 중국 의류 산업의 현황1. 중국 의류 산업의 현황출처 : 세계최대 중국시장 진출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