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정치환경 멕시코경제환경 에스원 국내보안산업시장규모전망 삼성에스원의업무 마약과의전쟁 멕시코의보안현황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당신의 소중한 돈을 지켜드립니다
-영화 ‘변호인’ 中
1-1 멕시코의 정치환경
1-2 멕시코의 경제환경
1 About Mexico
2 에스원
2-1 선정품목
2-2 품목선정이유
2-3 국내보안산업 시장규모전망
2-4 기업선정 : 에스원
2-5 삼성에스원의 업무
3 멕시코의 시장환경
3-1 마약과의 전쟁
3-2 카르텔
3-3 멕시코의 보안현황
3-4 멕시코의 보안장비시장환경 1
3-5 멕시코의 보안장비시장환경 2
3-6 멕시코 내 경쟁자 분석 : ADT
4 STP
4-1 Segmentation
4-2 Targaeting
4-3 Positioning
5 4P
5-1 Product
5-2 Price
5-3 Promotion
5-4 Place
목차
6 마무리
6-1 에스원의 중국진출현황
대통령 : 엔리케 페냐 니에토
(Enrique Pena Nieto)
멕시코 전반에 대한 사회개혁 실행
강력한 개혁 개방 정책
1 멕시코의 정치환경
1-1
3
About Mexico
2012년 12월 당선
마약 카르텔
전 대통령 : 펠리페 칼데론
마약 카르텔과의 전쟁을 선포
정책 실패로 오히려 폭력 범죄 증가
카르텔에 의한 범죄로 23,000여 명 사망 추정(2013)
국민들의 비난
1 멕시코의 정치환경
4
About Mexico
1-1
2013-2018 멕시코 국가 발전 계획
“ 보안(Security) 없이는 발전도 없고, 발전 없이는 보안도 없다. ”
멕시코 총 GDP 중 5%에 해당하는 예산을 경비 및 보안에 지출
40,000 여 명의 군인을 경찰 부서에 배치
1 멕시코의 정치 환경
1-1
5
About Mexico
민간 사설 경비 업체의 멕시코 시장 진출 기회 확대
GDP : 17,610억 달러 (2012)
GDP 성장률 : 3.9 %
1인당 GDP : 15,600 달러
수출량 전 세계 16위
전체 수출량 중 약 82%가 미국과의 교역
2 멕시코의 경제 환경
1-2
6
About Mexico
성장하고 있는 이머징 마켓
2 멕시코의 경제 환경
1-2
7
About Mexico
멕시코에 대한 경제전망은 대체로 낙관적
< 예측되는 2014 경제 성장률>
메릴린치 투자은행, 뱅크오브아메리카 : 4.0%
유엔(UN) 발행 “2014 세계 전망과 경제상황”
전 세계 경제 성장률 : 3.0%
멕시코 : 4.0% 이상
OECD : 2013년도의 경기침체를 극복하고 다시 성장세를 탈 것
무디스 : 신용등급 상향 조정 (Baa1 >> A1)
2050년에는 세계 8위의 경제규모 예상
보안산업
2-1
8
선정품목
*보안산업 소개에 앞서
방범
Crime prevention
보안
Security
에스원 SECOM
ADT CAPS
보안장비
Product
보안서비스
Care
2-2
9
멕시코의 치안불안 ↔ 경제발전
품목
선정이유
커져가는 보안장비시장 (이후 자료 참조)
보안서비스가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
치안불안
경제발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시장 프리미엄 전략 - 스포츠마케팅, 스타마케팅, 스폰서마케팅 등》 중국- 모바일시장 규모 및 현황 및 환경분석- 삼성전자 초기 : 애니콜- 현재의 경쟁업체 : 노키아, 애플- 중국모바일시장 현황 / 전망》 중국- 외부환경, 내부환경 - 외부환경 : 거시, 경쟁, 소비자- 내부환경 :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분석》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마케팅전략- STP 전략- 4P MIX- 삼성전자 마케팅성과 - 문제점 및 해결해야할 과제【 결론 - 시사점, 향후전망 】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현황제 2장 환경 분석제 1절 거시환경분석1. Economic Environment아래 에서 볼 수 있듯 한국은 아시아 외환위기, 세계 금융위기를 제외하고는 계속되는 경제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고 국민 1인당 소득 역시 $22,000를 넘어섰다. 이에 따라 비교적 고가 기기인 스마트폰이 원활히 보급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으며 이러한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 어플리케이션 시장 역시 성장하였다.스마트폰 요금제는 과거 피처폰의 요금제에 비해 비싸고 스마트

  • [마케팅]삼성 래미안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 환경 믹스 : 경제, 기술, 문화 및 사회, 법 및 정치, 경쟁 외부환경 믹스는 마케팅 기회와 일관성을 가질수록 그리고 그들 서로간의 보완성이 커질수록, 마케팅기회는 더 큰 시너지를 가질 수 있다. 외부환경의 변화는 새로운 상품기회를 제공하거나 소비자들이 상품을 바꾸게 하는 마케팅 선호도에서의 변화를 유발하고 이러한 환경변화는 마케팅믹스의 변화를 유도하여 관리자들의 마케팅믹스 전략의 시험을 가능하게 함 (1) 경제 환경 삼성건설의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업무로 인한 국내외 출장비 지급 외 성과 평가에 따른 보수를 지급하지 않는다.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삼성전자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한 가장 큰 비결은 인재를 중요시 하는 전략 덕분이다. 일각에서는 삼성보다 앞서가는 방법을 안다고 대답한다. 하지만, 그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삼성만의 성공 유전자가 있기 때문이다. 불혹을 맞은 삼성전자 유전자 속에는 크게 인재 제일주의, 양보다 질, 결단, 스피드 등과 같은 기업 문화와 경영 환경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비락식혜’ 에 비하여 시장점유율이 미미한 편이였다. (2) 표준화 전략의 한계코카콜라사는 전세계적으로 표준화전략을 쓰고 있다. 마케팅 전략의 핵심인 광고는 특히 주력제품인 경우 모두 본사에서 제작하여 전 세계에 배포하고 있다. 현지에서는 이를 현지언어와 모델로 바꾸는 차원에서만 수정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전략은 규모의 경제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일반적으로 코카콜라사의 광고에 대한 소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