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기업분석 이랜드 마케팅 이랜드 성공사례 이랜드 브랜드마케팅 이랜드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이랜드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SPA사례] 제일모직 브랜드전략, 에잇세컨즈 분석, 패션의류, 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 SPA 성공사례, 에잇세컨즈 성공전략 분석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본문내용
-
기업의 다각화 전략
Corporate diversification strategy
INDEX
1
기업소개
주요사업품목
기업성장스토리
다각화 목표
다각화 전략
한계점
추구 해야 할 방향
THE E-LAND GROUP
THE E-LAND GROUUP ‘Main Business Introduction ’
Fashion
Food
Retail
Living
스파오 후아유 포인토 유솔 미쏘 루미 로엘
로이드 클루 오에스티 에블린 오엑스 빅맨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킴스클럽
애슐리, 리미니, 피자몰
더카페, 자연별곡, 뽀쪼
아시아문 호텔외식
이랜드건설 해가든
모던하우스 에코마트
THE E-LAND GROUUP ‘Coporate History’
출범
성장
성숙
확장
재편
1980-86
1987-93
1994-96
1997-99
2000-현재
THE E-LAND GROUUP ‘Coporate History’
출범
성장
성숙
확장
재편
1980-86
1987-93
1994-96
1997-99
2000-현재
출범
성장
1980-86
1987-93
1980년 이대 앞에 ‘잉글런드’ 라는
옷가게에서 출발
1986년 잉글런드를 이랜드로 법인화
출범
신규기업 런칭,, 라인 확장을
활용한 브랜드 전략
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인과 패션 - 패션디자인의 원리
- 일화기록법과 연속기록법의 특징, 장단점 기술하고 두 관찰법의 공통성 또는 차이점을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
- A+임파워먼트 접근의 네 가지 실천원칙을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 - 로센블러스사는 창업 이후 끊임없이 난관에 부딛히곤 했다 이 회사가 직면했던 문제들은 어떤 것들이며, 이러한 문제들에 어떻게 대응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그리고 로센블러스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떠한 기업혁신 아이디어들을 제안할 수 있겠는가
- [사회복지현장 실습보고서]서울 P종합사회복지관 현장 실습 보고서
- 청솔 종합사회복지관 실습
- [한국문화사] 남한산성 답사 보고서
- 변수의 개념 및 변수의 기능에 따른 분류와 제3의 변수에 대해 설명하시오
- 청소년 발달과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문제를 하나 설정하고 학습과정에서 배운 이론을 적용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
- 아동안전관리, 어릴적 경험하거나 주변에서 목격한 놀이 및 스포츠 관련 안전사고를 기술하고, 안전교육 활동 아이디어 3가지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