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기업분석 이랜드 마케팅 이랜드 성공사례 이랜드 브랜드마케팅 이랜드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이랜드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의 다각화 전략
Corporate diversification strategy
INDEX
1
기업소개
주요사업품목
기업성장스토리
다각화 목표
다각화 전략
한계점
추구 해야 할 방향
THE E-LAND GROUP
THE E-LAND GROUUP ‘Main Business Introduction ’
Fashion
Food
Retail
Living
스파오 후아유 포인토 유솔 미쏘 루미 로엘
로이드 클루 오에스티 에블린 오엑스 빅맨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킴스클럽
애슐리, 리미니, 피자몰
더카페, 자연별곡, 뽀쪼
아시아문 호텔외식
이랜드건설 해가든
모던하우스 에코마트
THE E-LAND GROUUP ‘Coporate History’
출범
성장
성숙
확장
재편
1980-86
1987-93
1994-96
1997-99
2000-현재
THE E-LAND GROUUP ‘Coporate History’
출범
성장
성숙
확장
재편
1980-86
1987-93
1994-96
1997-99
2000-현재
출범
성장
1980-86
1987-93
1980년 이대 앞에 ‘잉글런드’ 라는
옷가게에서 출발
1986년 잉글런드를 이랜드로 법인화
출범
신규기업 런칭,, 라인 확장을
활용한 브랜드 전략
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연구(유니클로 기업분석+한국진출전략+마케팅,경영전략+SWOT+STP+4P+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공요인2. 유니클로 가치사슬분석3. 유니클로 한국진출 전략사례(1) 한국진출 성공요인(2) 한국에서 유니클로의 성과4.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분석(1) 수직계열화 전략(2) 소품종 대량생산전략(3) 1승 9패 전략(4) 소재개발전략5. 유니클로 SWOT분석6. 유니클로 STP분석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유니클로가 당면한 문제점9. 문제해결방안 제언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1) 브랜드개요유니클로는 글로벌 SPA(Special reta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 - 경영전략 사례연구 -대한민국 1등 할인점이마트의 경영전략목 차I. 서론1. 이마트 소개 2. 이마트의 개발동기3. 이마트의 성공요인II. 본론1. 이마트의 SWOT 분석2. 이마트의 4P 3. 이마트의 STP 전략4. 이마트의 M&A5. 내,외부환경 분석6. 경쟁사 분석7. 이마트의 경영전략 1) 신속한 다점포화2) 고객중심의 매장 변화3) 다점포화 운영 시스템과 물류센타4) 전략적인 상품기획과 운영5) 대표적인 공동 기획 히트 상품8. 또 다른 전략의 필요성1) 소비

  • 에잇세컨즈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분석및 향후전략 아이디어제시(에잇세컨즈 관계자인터뷰)
  • 에잇세컨즈-성공요인-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시-관계자인터뷰INDEX1. 에잇세컨즈 소개(1) 브랜드소개(2) 경영철학2. 에잇세컨즈의 성공요인3. SPA에 대해(1) SPA의 정의와 등장배경(2) SPA의 특징과 유형(3) SPA 시장전망4. 패션산업 시장환경 분석5. 에잇세컨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에잇세컨즈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 7.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현 문제점과 해결방

  • [국제경영] 신세계 이마트의 성공사례 분석
  • -국제비교경영- 신세계 이마트의성공사례 분석Ⅰ.서론1.신세계 이마트 선정 배경2.기업소개3.신세계 이마트 경영이념 및 경영정책4.기업 현황5.이마트 브랜드 인지도(BSPI)6.거시 환경 분석7.경쟁자 분석Ⅱ.본론1.이마트 탄생배경2.이마트 SWOT 분석3.이마트 STP 분석4.이마트 마케팅 믹스 (4P분석)5.이마트의 성공요인5-1.이마트 성공 요인 외형적 분석Ⅲ.결론Ⅰ.서론1. 신세계 이마트 선정 배경신세계 이마트는 국내 대형 마트 부문 1위 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